경기장에 들어 가기 전에 티켓검사를 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는거 같더라구요

 

 

 

 

 

 

 

 

 

 

없으면 못 들어가니 꼭 티켓을 소지합시당~

 

 

 

 

아까 본 미디어센터에 대포카메라가 ㄷㄷㄷㄷ

 

카메라 렌즈가 엄청 크더라구요

 

 

 

 

 

 

 

 

 

경찰 스노우카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뭔가 귀엽지 않나요

 

 

 

 

 

 

 

 

 

리프트는 주로 선수용이나 관계자 용인거 같았어요

 

 

 

 

 

 

 

 

 

길을 따라 쭉쭉 올라갑니다

 

 

 

 

 

 

 

 

 

 

가다보면 저 멀리 경기장이!!

 

 

 

 

 

 

 

 

 

 

 

오오 경기장 좌석인가봐요

 

 

 

 

 

 

 

 

경기장 seat 표를 사셨으면 이쪽으로 가는거구

 

 

 

 

 

 

 

 

 

스탠딩은 좌석을 지나서 더 가야합니당

 

 

 

 

 

 

 

 

 

오오 하프파이프는 TV로만 봤지 실제로는 처음봐요!!!

 

 

 

 

 

 

 

 

 

아까 사진찍은 미쿡형들이랑 또 만났어요 ㅋㅋㅋ

 

 

왼쪽에 있는 미쿡형은 진주에 산데요 ㅋㅋ

 

 

 

 

 

 

 

 

좌석을 보니 허술하면서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ㅋㅋ

 

 

 

 

 

 

 

 

쓰레기통도 뭔가 이빠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경기 시작 3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야 여기 스탠딩석에도 눈이 엄청 많다야

 

 

 

 

 

 

 

 

 

네.... 기존에 있었던 스키장에 만들어서 그런지 스탠딩석에도 눈이 ㅠㅠㅠ

 

게다가 질척거려서 그냥 신발 신고 가면 다 젖습니다 ㅠㅠㅠ

 

 

꼭 방수 되는 신발 있으면 방수 되는 신발 신으세요

 

그리고 꼭 엉덩이 깔개 같은거 있으면 가져가세요

 

신발 밑에 깔고 서있으면 안 시리고 좋습니다 ㅎㅎ

 

 

 

 

자리를 잡고 보니 나름 일찍와서 그런지 앞자리 차지했습니다 ㅎㅎ

 

 

 

 

 

 

 

좌석도 서서히 차더라구요

 

 

 

 

 

 

 

 

 

좌석보다 스탠딩에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ㅋㅋ

 

 

 

 

 

 

 

 

 

여긴 뭔지 모르겠지만 믹스드존인가? 하여간 안에는 기자분들도 많아요

 

 

 

 

 

 

 

 

 

한 30분 전부터 현장 캐스터들이 나왔습니당

 

 

현장에 대형 스크린으로 각종 정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스탠딩쪽에도 지미집 카메라가 있었어요

 

 

나중에 보니까 스탠딩쪽 관객을 촬영하려고 있더라구요 ㅋㅋ

 

 

 

 

 

 

 

 

 

경기 시작 하기 전엔 선수들이 계속 연습하더라구요

 

 

끊임없이 내려왔습니당

 

 

 

 

 

 

 

 

경기 시작 전엔 이렇게 ㅋㅋㅋㅋ

 

원랜 기계가 정빙하고 그러잖아요

 

근데 U자 형태라 그런지 사람이 이렇게 슬로프를 다듬습니당 ㅋㅋㅋㅋ

 

 

 

 

 

 

 

오늘은 미국분들도 많았지만

 

일본분들도 많았어요

 

아무래도 일본이 동계 스포츠에도 많이 투자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경기 시작 전엔 축하공연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파이널이라 그런거 같아요

 

 

 

 

 

 

 

 

 

 

 

오랜만에 보는 김그림이 와서 노래를 두곡이나 불렀습니다 ㅋㅋ

 

사진 가운데 맨 아래에요!

 

 

 

 

 

 

 

 

 

 

 

시작 전엔 영어와 한국어로 경기 규칙도 설명 해줬습니다

 

 

 

 

 

 

 

 

 

 

 

그리고 시작전 갑자기 머리 위에 뭐가 움직이길래 봤더니

 

 

 

 

 

 

 

 

 

공중에 메달려있는 카메라더라구요

 

 

 

 

 

 

 

 

 

시작 전에 잘 작동 되는지 검사 하는거 같았어요 ㅋㅋ

 

 

 

 

 

 

 

 

 

 

신기해서 다다닥 찍어봤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1군 사령부에서 난타 공연도 했어요

 

 

 

 

 

 

 

 

 

이래 저래 행사가 알찼습니다 ㅋㅋ

 

 

사진 가운데에 있어요

 

 

 

 

 

 

 

 

그리고 통로에는 스노보드 활강? 종목 선수들이 계속 연습하면서 통과하더라구요

 

 

 

 

 

 

 

 

 

 

경기 전에 한 번 더 정빙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귀엽습니당

 

 

 

 

 

 

 

 

 

 

 

 

 

그리고 경기가 임박했는지 경기장에 파란색 선을 다시 그으시더라구요

 

 

 

 

 

 

 

 

 

경기가 임박할 수록 사람들이 ㄷㄷㄷㄷㄷ

 

 

이번에 티켓이 잘 팔린다더니 정말 맞나봅니다

 

 

그리고 숀화이트의 스타 플레이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사람이 많았어요

 

 

 

 

 

 

 

 

 

 

시작 전 카운트 다운도 합니다 ㅋㅋㅋ

 

방송 카운트 다운 같아요

 

 

 

 

 

 

 

 

 

 

그리고 무슨 영상이 나오더니

 

 

 

 

 

 

 

 

 

 

 

바로 선수 화면이 나오면서

 

 

 

 

 

 

 

 

 

 

 

바로 출발해버립니다 ㄷㄷㄷㄷ

 

 

이렇게 갑작스럽게 시작하는지 몰랐어요 ㅋㅋㅋㅋㅋㅋ

 

 

당황 스러우면서 엄청난 연기를 하니까 우와아아앙 소리밖에 안 나옵니다

 

 

 

 

 

 

 

12명의 선수가 나오는데 점수가 낮은 분부터 시작합니당

 

 

 

그래도 다들 환호와 박수로 해주셨어요

 

 

 

 

 

 

 

 

 

 

이렇게 점수도 바로 보여줍니다

 

 

근데 TV로 보는거랑 다른 점수판이에요 ㅋㅋㅋ

 

 

 

 

 

 

 

 

 

 

 

 

오우 경기 시작하니까 완전 풀방이에요

 

 

 

 

 

 

 

 

숀 화이트 경기 보느라 사진을 중간 중간 못 찍었지만

 

밑에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결과는 숀화이트만의 기술로 1,440도 회전을 연속 두번하여 100점 만점에 97점을 맞아

 

일본의 아유무 선수를 역전하여 금메달 ㅠㅠㅠㅠ

 

진짜 그 순간은 엄청났어요

 

동영상에서 현장의 그 느낌 그대로를 느낄수 있습니다!!!

 

 

 

 

 

 

 

 

 

힌까번에 나가다 보니 나가는 것도 한세월이에요 ㅋㅋ

 

 

 

 

 

 

 

 

숀 화이트 런 1, 2, 3 찍은거랑 아유무 선수 런 1 찍은거에요

 

 

궁금하면 한 번 꼭 보세요!

 

 

 

 

 

 

 

 

그리고 너무 현장 분위기가 좋았어요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다들 플리즈 숀

 

컴 숀 숀!!!

 

 

숀 화이트의 팬들이 정말 많았고

 

숀 화이트가 역전으로 1등 할 땐 정말 그 기분이...

 

 

와 이래서 올림픽 보러오나보다

 

우리나라 선수가 나오지 않아도 정말 이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가슴 벅찼어요 ㅠㅠㅠ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경기 많이 남았으니까 기회되면 꼭 올림픽 보러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