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 저녁에 간 곳이 바로!!

 

저희를 홍콩에 이끈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에 소개된 이 곳이에요

 

이름은 좀 특이함 ㅋㅋ

 

되게 시내에서 좀 외딴데에 위치해 있어요

 

 

 

 

 

 

 

 

 

정말 여기서 샥 돌면 이런 풍경이!

 

 

 

 

 

크 오픈 주방...

 

길에 있어서 당연히 오픈 주방 ㅋㅋㅋㅋ

 

 

 

 

 

 

 

 

이 길이 약간 포차 거리인가봐요 매장이 많습니다

 

 

 

 

성황리에 아주 맛있는 저녁과 안주를 파시는중!

 

 

 

 

 

 

 

안에 사람 진짜 많죠 ㄷㄷㄷ

 

다 현지인이였어요

 

 

 

 

 

 

 

 

저도 여러개 시켜서 나눠 먹는 저걸 해보고 싶어요

 

맛있는걸 조금씩 여러개 먹을 수 있잖아요 ㅋㅋㅋ

 

 

 

 

 

 

 

 

저희는 애문생이라는 곳에 자리 잡았습니다

 

 

 

 

 

 

 

 

호... 호우우우 메뉴판을 봐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

 

주문 받는 분도 영어를 못 하심...

 

사진으로 주문 해야합니다!!

 

 

 

 

 

 

 

 

 

 

이런 메뉴들이 있다는걸 참고하시고

 

진짜 메뉴 많습니다 ㅋㅋ

 

 

 

 

 

 

 

 

일단 저희는 백종원씨가 먹은 메뉴들을 시키고 기다립니당...

 

 

크 옆테이블 메뉴들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맥주는 어쩔 수 없이 한 병 마셔야합니다

 

 

 

 

 

 

 

맨 먼저 나온 소고기 감자 볶음!!

 

 

 

 

 

 

 

 

아직도 이 맛이 생각나는거 같네요

 

두툼한 감자와 고기 그리고 각종 야채를 굴소스와 약간 매콤한 소스를 곁들여서 볶은거에요

 

 

 

 

 

짭쪼름하니 진짜 죽입니다

 

밥반찬으로 더 잘 어울려요!!

 

 

 

 

 

감자를 거의 튀기듯 해서 아주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도 질기지도 않고 짭조름하니 아주 좋았어요

 

바로 밥 시켰습니다 ㅋㅋ

 

 

 

 

 

 

 

 

두번째로 나온 바지락 볶음!!!

 

얼마전 중국 청두에서도 먹었는데

 

바지락 볶음을 잘 먹나봐요 ㅋㅋ

 

 

 

 

 

 

 

역시나 짭쪼름하게 볶아내서 진짜 밥도둑입니다

 

 

 

 

 

 

 

참을 수 없어서 밥을 시켰어요 ㅋㅋ

 

 

 

 

 

 

 

 

진짜 이 날도 많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밥을 또 먹습니다 ㅋㅋㅋ

 

 

 

 

지인짜 맛있어요 여기 가시면 밥도 무조건 시키세요

 

 

 

 

마지막으로 나온 타이퐁통식 게볶음!!

 

 

 

 

 

 

게를 약간 튀긴 다음에

 

신라면 가루 같은거에 볶은 느낌이에요!

 

 

 

 

 

 

살도 실하고 아주 좋습니다

 

근데 약간 짜니까 맥주를 더... 더시키세요 ㅎㅎ

 

 

 

 

 

 

 

둘이서 3개나 시켜서 진짜 배터집니다 ㅋㅋ

 

 

 

 

 

 

 

 

 

한국인의 영원한 진리 게딱지도 있습니다 ㅋㅋ

 

저 양념이 진짜 짜요

 

마치 신라면 스프 같이 짭니다

 

 

 

 

 

 

매운 강도는 옛날 신라면 2배 정도!!!

 

진짜 맛있게 매워요 ㅋㅋㅋ

 

 

 

 

 

 

게딱지 살이 실해서 아주 좋네요 ㅎㅎ

 

게 먹느라 소고기 감자볶음 감자를 다 못 먹었어요 양이 진짜 많음!!

 

 

 

 

 

 

 

이렇게 먹어도 430달러 밖에 안 나오니

 

진짜 킹갓가성비왕....

 

 

 

 

 

 

 

 

너무 맛있게 먹고 진짜 기분 좋아서 돌아갑니다 ㅎㅎㅎ

 

 

 

 

 

 

 

가는 길에 주방도 한 컷!!

 

 

 

 

 

 

 

 

하는데 주방장 아저씨가 들어와서 한 컷 찍자고 해서 후다다닥 갔네요 ㅋㅋㅋ

 

 

 

 

 

 

마지막 팬서비스까지 진짜 오졌습니다...

 

너무 만족했어요 애문생 식당 진짜...

 

홍콩에 오시면 홍콩식 핫도그랑

 

애문생은 무조건 가야합니다

 

 

제가 미슐랭 주자면 별 2개 진짜 만족....

 

 

홍콩식 핫도그는 나중에 포스팅 할게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