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도 든든히 먹었으니 홍콩의 마지막 날인 오늘 기념품을 사러 돌아다녀봅니다!

 

 

 

제니베이커리 침사추이점을 가려고 했는데

 

메인스트리트에서 푯말을 봤어요

 

반신반의해서 따라 갔습니다

 

 

 

따라갔더니 제니베이커리 침사추이는 너무 바쁘고 줄도 길고 해서 못 산다고 여기서 사라는겁니다...

 

더 비싸고 ㅋㅋㅋ 그래서 그냥 나왔어요

 

 

 

 

 

 

 

 

 

다시 본점을 찾아 갑니다 구글지도 따라 가면 나오는 건물을 들어가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제니베이커리라고 써있네요 ㅎㅎ

 

 

 

 

그리고 가면 도착하는 제니 베이커리!

 

 

 

 

 

 

 

내부는 진짜 별거 없더라구요 ㅋㅋㅋ

 

 

 

 

 

 

 

 

 

 

 

메뉴판과 각종 설명판입니다!

 

 

 

 

 

 

 

 

고른 다음 여기서 말하면 저 뒤에 쌓여 있는 쿠키를 줍니다 ㄷㄷㄷ

 

 

 

 

 

말도 못 하게 많아서 진짜 ㅋㅋㅋㅋ

 

 

저희도 조금 줄을 선 다음 쿠키를 구입합니다!

 

 

 

 

 

 

 

기념품으로 사버렸는데 배고파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뚜따 했습니다.....

 

 

 

 

 

 

 

 

 

호우 가득찼네요 ㅎㅎ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한 번 먹으니까 진짜 못 멈추겠더라구요 ㄷㄷㄷ

 

이건 약간 커피맛!

 

 

 

 

 

 

 

 

이건 좀 딱딱한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크 이놈이 물건입니다

 

진짜 버터가 너무 많이 들어서 부드러워요 ㅋㅋㅋㅋ

 

그래도 아주 맛있습니다

 

 

재구매의사 확실합니다 이건!!

 

 

쿠키케이스도 재활용도도 높아서 아주 좋은거 같아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