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한강공원에 눈썰매장이 생겼대서 오픈 첫날부터 달려갔습니다 ㅋㅋ







가격은 6,000원! 애들도 6,000원이에요





어제 미세먼지가 안 좋아서 흐리네요

수영장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당!






티켓 보여드리고 출바아알






12월 21일부터 내년 2월 17일까지 길게 하는편이에요

아침 9시~ 오후 5시까지 무제한으로 탈수 있습니다 ㅋㅋ







안전 수칙!

그리고 안전 수칙 뒤에 락커가 있으니

짐은 꼭 넣어두고 타세요

저희는 다 들구 타느라 엄청 귀찮았어요 ㅋㅋ






안에 빙어잡기 체험장도 있는데

말 그대로 체험장이에요

15마리 밖에 못 잡아요 ㅋㅋ






꽤나 넓어요 그리고 빙어가 가만히 있구 바닥에 깔려있어서

낚시가 아니라 건지는 느낌? ㅋㅋㅋ

체험으론 적합한거 같아요







옆에는 빙어튀김도 있는데 어젠 가오픈이라 그런지 안 열었어요 오늘 이후로 가면 열었을거에요


그 외에 커피나 방한용품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안에 추가적으로 돈을 더 내고 탈수 있는 놀이기구가 있었어요!





바이킹이랑 이 트램펄린? 그리고 무슨 유아용 기차가 있어요

가격은 3,000원 정도 하는듯 합니다


구경은 여기까지하고 이제 눈썰매 고고싱 ㅋㅋ





들어가자마자 바로 있어요!!

오픈 첫날이라 사람이 없었습니다 ㅎㅎ





튜브를 들고 올라오면 됩니다!

높진 않아서 금방 와요





호루라기 불면 내려오면 됩니다 ㅋㅋ

밑에서 볼땐 별로 길지도 않은거 같았는데 나름 스릴 넘치고 길어요!!!





튜브도 은근 짱짱하니 좋습니다





여기 유아용 애들 노는 작은 언덕도 있어요





나름 잘 만들어놨습니다






전용 썰매랑 안전요원도 있습니다!








동영상 찍고 노니까 더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여자친구한테 더 받아서 더 올리겠습니다

6,000원치고 가성비가 너무 좋았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계속 탔습니다

주말엔 아마 사람 터질거 같아요

뚝섬 말고도 상암에도 있고 다른데도 있으니 다른 곳도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