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역에서 셔틀버스 타러 가는 곳에 스마일 쉼터가 있더라구요

 

 

 

 

 

 

 

 

 

강풍이 너무 불어 잠시 들어가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정말 쉼터더라구요 엽서도 쓸수 있고 벽에 메모도 쓸수 있습니다

 

 

 

 

 

 

 

 

 

무료로 수호랑 엽서도 얻을수 있어요!

 

1인당 두 장입니다

 

 

 

 

 

 

국내와 국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ㅎㅎ

 

하나는 쓰고 하나는 가져가면 될거 같아요 ㅋㅋ

 

 

 

 

 

 

 

 

 

스마일 쉼터에서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 무료에요 너무 좋습니다 ㅋㅋ

 

 

 

 

 

 

 

 

 

 

마스코트 색칠하기 귀엽지 않나요 ㅋㅋ

 

 

 

 

 

 

 

설문조사도 있는데 안 해도 되더라구요

 

시간 되시면 하세요!

 

 

 

 

 

 

 

색연필과 싸인펜도 준비 되어 있어서

 

아이들 색칠놀이터 더라구요 ㅋㅋㅋ

 

 

 

 

 

 

 

 

 

한편에 무료로 제공되는 물품들이 있어요

 

 

콘돔, 손소독제, 마스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콘돔은 지하철 자동판매기에서도 파는거네요

 

 

 

 

 

 

 

 

양심있게 필요한 만큼 가져가면 되겠습니당

 

 

 

 

이게 그 무료로 주는 엽서에요

 

무료 치고 퀄리티 너무 좋다는!

 

 

 

 

 

 

 

 

뒷면은 이렇게 되있습니다 ㅎㅎ

 

 

 

 

 

 

 

 

 

 

밖에 우체통이 있는데 느린 우체통이에요

 

각자 소망을 적었습니다 ㅋㅋ

 

 

 

 

 

 

 

 

반다비 이런 표정 처음이야 ㅋㅋㅋ

 

 

 

 

 

 

 

다 쓰고 이렇게 넣으면 끝 ㅎㅎ

 

 

 

 

 

 

 

 

 

 

 

스마일 쉼터에서 얻을수 있는 뱃지도 있고 기념품도 많아서

 

강릉역에 도착하시면 꼭 한 번 들리세요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진짜 알찹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