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ambatel.com/novotel/dongdaemun/ko/offersView.do?ctype=1&prod_id=PRDPK02444&sel_hotel_code=H0604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www.ambatel.com

 

코로나도 좀 완화되고 호캉스 입문?으로 알아보던 중

 

물론 끝판왕은 반얀트리지만 입문으로 집 근처 노보텔 앰배서더를 알아봤습니다

 

근데 30시간 패키지가 있더라고요!!

 

돈 받고 쓰는 후기는 아닙니다 ㅋㅋ

 

12시 체크인 18시 체크아웃 정말 혜자.... 바로 예약했습니다

 

레지던스로 해서 20 정도 줬던 거 같아요

 

 

 

 

항상 지나다니면서 와 진짜 크다 했는데 드디어 가보네요

 

 

 

 

서울에서 호텔 가보는 게 처음이라 뭔가 두근두근

 

 

 

 

로비는 막상 뭐가 없습니다 ㅋㅋ 왼쪽 사진으로 가면 레지던스 오른쪽 사진으로 가면 호텔입니다

 

여기서 체크인하고 가면 되고 19층에서도 체크인이 가능해요

 

 

 

 

로비에서 보이는 바깥인데 통유리라 좋네요 ㅋㅋ

 

막상 들어오니 뭐 별거 없는 ㅎㅎ

 

 

 

 

로비에 카페도 있어요!

 

오오 호텔 카페! 꼭 가보자 하고 나중을 기약합니다

 

 

 

 

 

저희는 823호에 묵었어요 키는 두 개 주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으로 갑니다

 

 

 

 

복도를 통해 가는데 문이 뭔가 일본식? 같아요 ㅋㅋ

 

 

 

 

 

방으로 딱 들어갔는데 우오..... 넓습니다 일단

 

 

 

 

레지던스라 뭐 전자레인지 인덕션 있을 거 다 있고요

 

심지어 세탁기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레지던스는 처음 묵어서 신기했어요

 

그릇, 프라이팬 냄비 다 있고요 칼도 있고 식기도 있고

 

퐁퐁도 있고 세탁기 세제도 있습니다!!! 신기했어요

 

돌체구스토 있는데 캡슐 2개 무료였어요

 

 

 

 

 

 

레지던스라 그런지 옷장 같은 수납공간이 많았어요

 

저희는 놀러 온 거라 그냥 텅텅 비워뒀습니다

 

근데 출장이나 뭐 가족 단위로 온다면 아주 유용할 거 같아요

 

 

 

 

 

벽에 티브이가 있는데 진짜 작게 나왔네요 정말 큰 티브이가 있었습니다 최소 65인치는 넘어 보여요

 

 

 

 

이게 전체적 방 구조인데

 

침대도 정말 크고 소파가 정말 편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침대가 더블이고 옆에 기가 지니? AI 스피커가 있었는데 정말 유용했어요

 

 

 

이 소파가 정말 푹신하고 바로 앞에 티브이가 있다 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ㅋ

 

 

 

 

침대 양옆에 라이트도 있고 푹신하니 좋았습니다

 

아 에어컨은 따로 달려 있는 게 아니라 공조기? 그런 거라 뭐 벽에서 나오는 그런 거였어요

 

 

 

 

 

기가 지니가 있었는데 AI스피커로 하만 카돈이라 음질도 나쁘지 않고요

 

나중에 알고 보니 여기가 KT 꺼라 깔아놓은 거 같더라고요

 

근데 정말 유용하게 썼습니다 지니로 음악도 무료로 틀 수 있고요 뭐 조명 꺼줘 티브이 켜줘 에어컨 온도 내려줘

 

다 알아듣더라고요 ㅋㅋㅋ 하루 묵고 기가 지니 가입할 뻔했습니다

 

정말 좋은 게 지니로 음악 무료로 듣는 게 정말 좋더라고요 

 

 

 

그 외에 기가 지니로 뭐 생수나 샴푸 같은 거 컴플리먼터리 같은 것도 갖다 달라 할 수 있고요

 

룸서비스도 시킬 수 있어요!!!

 

기가 지니가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만족도의 30% 이상이 기가 지니에서 나온 거 같아요

 

 

 

옷장도 있고 다리미도 있고 금고도 있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 

 

어딜 가던 화장실 정말 중요하죠

 

 

 

 

샤워실 화장실 파우더룸 다 너무 좋았습니다

 

가운데 사진에 보면 체중계도 있었어요!

 

칫솔 치약 뭐 샴푸 바디 다 있고요

 

면도기 이런 거 갖다 달라면 갖다 주는데

 

샤워 타월이 없더라고요!?!? 당연히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놀랐습니다 샤워타월은 챙겨가세요

 

 

 

 

나름 좋은 거였습니다 보니까 따로 팔기도 하더라고요

 

 

 

 

 

방에서 내다본 뷰인데 그다지 뷰가 좋진 않습니다 ㅋㅋ

 

남산이 보이기는 하는데 앞에 큰 호텔이 가리더라고요

 

호텔 밖 뷰는 그다지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는 20층에 있는 바랑 레스토랑 있는데인데 여기는 나름 뷰가 좋더라고요

 

 

 

 

좌석도 여러 개 푹신하고 많았고요

 

 

 

 

밤 되니까 좋은 자리는 다 차지당해서 ㅠㅠ

 

맥주 1+1 쿠폰이 카톡에 있어서 한 잔 달랬더니...

 

가실 분들은 일찍 자리 잡으세요

 

 

 

 

 

체크인할 때 음식 쿠폰 3만 원을 주는데 이걸 20층 푸드 익스체인지 이런 데서 써도 되고

 

룸서비스에서도 써도 됩니다

 

저희는 햄버거 시켜먹었는데 나중에 올릴게요

 

 

 

호텔 1층 카페에서 시킨 라테인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4,000원이에요!

 

호텔에 굳이 묵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다음에 지나가면 한 잔 할 정도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케이크 이런 건 비쌌어요 ㅋㅋ

 

 

 

 

 

바로 수영복 챙겨서 수영장부터 가봤습니다

 

20층에 올라가서 수영장 들어가는 건데

 

실내는 모자가 있어야 하고 야외는 모자가 없어도 돼요!

 

 

 

 

야외 수영장이 나름 크더라고요? 그래도 기존 수영장 한 2개 레인 정도? 엄청 크지는 않고 너무 작지도 않고 뭐 나쁘지 않았습니다

 

베드가 있는데 이건 선착순이에요 ㅋㅋㅋ

 

 

 

 

사람이 그래도 좀 있어서 많이 못 찍었지만 실내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여기는 야외보단 좀 컸고 가족 단위가 많았어요

 

여기도 베드가 있고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도 있었어요

 

 

 

 

 

이것저것 사진 많이 찍었습니다 ㅋㅋ

 

 

 

 

신기한 게 실내에서 야외가 보이게 이렇게 해놨더라고요!

 

 

 

 

 

 

야외 수영장 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희 객실이 좀 이상한 건가 ㅋㅋ

 

 

30시간 패키지를 했는데 정말 이게 호캉스구나 싶었어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일단 기가 지니가 있는 객실이 있다는 거고 체크인할 때 꼭 물어보세요

 

그거 뭐 한다고 하지만 정말 차이가 많이 났어요 저희는 모르고 갔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주변에 러시아 음식점이 많아서 저희는 좋았습니다 뭔가 여행 온 느낌이랄까? 정말 기분이 묘했어요 호텔 묵으면서 밖에서는 러시아 음식 먹으니 정말 여행 온 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수영장도 생각보다 크고 좋아서 좋았고요 헬스장도 있는데 저희가 사용은 안 했는데 나름 기구도 있을 건 다 있고 좋았습니다

 

아쉬운 게 조식을 그냥 안 먹었는데 평일에 가서 주말에 가면 뷔 페래요

 

 

가시면 꼭 바에서 야경 보면서 맥주 한 잔 하세요

 

레지던스 아주 만족했습니다 30시간에 20만 원이라니 진짜 미친 갓 성비.... 누렸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