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작년이네요 벌써

작년 홍콩 여행 중 가장 좋았던 순간 중 하나네요

 

샤오미 미홈 매장을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해서

급하게 버스를 내려 다시 갈아타고 갔습니다 ㅋㅋ

 

 

 

 

전자제품 보고 만지고 하는거 좋아해서

우리나라는 이렇게 공식 스토어가 없잖아요

바로 달려갔죠

 

 

 

내부는 진짜 사람 많았습니다 ㄷㄷㄷ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샤오미 공기 청정기!

 

그리고 당시 최신폰이던 샤오미 미믹스 2S

 

 

 

미믹스 너무 신기해서 사진 찍었어요 ㅋㅋ

 

 

 

 

 

 

맨날 사진만 보고 오오 쩐다 이랬는데

막살 만져보니 느낌 너무 좋더라구요

 

 

 

화이트도 이뻣습니다 ㅋㅋ

 

 

 

 

이게 구매줄이에요 ㄷㄷㄷ

엄청 팔리나봅니다

 

 

미맥스2도 있어서 만져봤습니다

 

 

어우 엄청 커서 한손으론 절대 안 될거 같아요

 

 

이외에 다양한 샤오미 전자제품들이 있고 만져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요 ㅋㅋ

남자들은 뭐 다 똑같죠

샤오미 안 좋아하시더라도 가보세요 진짜 와 이정도인가? 싶어요

 

 

 

주걱도 있습니다 접시랑... 이 정도 인정합니다...

 

 

쓸데없이 갖고 싶은 3축 짐벌도 만져봅니다 ㅋㅋ

 

 

국민 보조배터리도 있네요

 

 

다른 부분도 가보니

 

 

 

샤오미 밥솥 베게등 홈 제품도 팔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ㅋㅋ

 

 

 

뭐 불루투스 스피커 무드등 기타 등등 진짜 제가 모르던 샤오미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그 중 하나를 샀는데 바로!

 

 

셀카봉입니다

 

 

 

 

무선에 리모콘도 있고 바닥에 거치도 할 수 있어요

 

17,000원인가?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구입 결정!

 

 

 

여자친구는 줄을 서고 저는 더 구경을 해봅니다 ㅋㅋ

 

 

 

샤오미 공유기, 전기 포트 물통.... 별게 다 있습니다 ㅋㅋ

 

 

 

당시 미믹스2S를 발매해서 엄청 밀어주는지

매장 곳곳에 미믹스가 있어요

 

 

이건 미믹스2

 

 

 

아 만져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돈만 있으면 다 사고 싶다는

 

 

 

 

베젤이 작아서 지도 보기 좋더라구요 ㅋㅋ

 

 

 

홍미노트5도 봤습니다

아 이번에 홍미노트7 대박이던데

하나 사야겠어요

 

 

 

줄을 기다려 구매하고

 

 

 

나가기 전에!

 

미믹스2S와 아이폰의 화질을 비교해봤습니다.

 

 

 

위에가 아이폰8+고 아래가 샤오미 미믹스2S인데

미믹스가 물빠진 느낌?? 이더라구요

 

뽐이 확 죽었습니다 ㅋㅋㅋ

아몰레드라 그런가

미믹스3 부터는 더 나아졌겠죠

 

하여튼 샤오미 미홈 매장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많은 샤오미 제품을 만져볼 수 있고 체험 해볼 수 있습니다

신기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