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하다는 심포니 오브 더 라이트를 보러 해변가로 나갔습니다!

사람들이 우루루 가는 곳을 따라갔어요 ㅋㅋ

 

 

 

 

동영상을 찍어논게 있긴한데 어딨는지 모르겠네요

 

 

 

처음에 스타의 거리? 그쪽에서 보다가 자리를 옮겼어요

 

심포니 오브 더 라이트 기준으로 좀 왼쪽에 위치해서 오른쪽 긑까지 안 보이더라구요

 

 

 

스타 거리쪽도 이쁘고 사람도 많습니다

 

 

좀 더 크게 보고 싶어서 오른쪽으로 이동!

근데 여기가 사람이 더 많아요 ㅋㅋ

 

 

 

크 아주 제대로 봤습니다

 

 

요건 광각!

 

 

 

아까산 샤오미 셀카봉으로 사진 찍고 싶었지만 너무 어두워서...

 

심포니 오브 더 라이트는 디카로 찍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무슨 빨간배가...

이거 그 돈 내고 타는 그거 같네요

 

 

 

 

가까이서 보니까 뭔가 무서웠어요 ㅋㅋㅋ

굳이 배는 안 타도 심포니 오브 더 라이트 잘 보입니다

 

근데 하는 시간이 짧아서 엥 벌써? 끝나나 이런 느낌이에요

그래도 한 번은 보면 아주 굿!

 

저처럼 해변가에서 보시거나

높은 건물 전망대에서 보면 더 이쁠거 같더라구요

 

여러차례 다양한 시점에서 보면 아주 좋을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