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게 심포니 오브 더 라이트를 보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베이징덕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길래

킹스로지로 향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뭐 이렇게 깔끔합니다

 

 

기본 세팅도 깔끔하구요

 

 

한쿡분들이 많이 오시나봅니다 ㅋㅋ

 

 

메뉴판 입니당

 

 

가격은 비싸지 않아서 저희 처럼 대학생이 부담없이 가기 좋아요

 

 

 

맥주가 빠지면 안 되기 때문에 맥주 한 잔 해줍니다!

 

 

그리고 마파두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이 여행 2달 후에 청두를 가서 마파두부 원조집에서 먹은 것보다 더 저희 입맛에 맞았습니다

마파두부 원조집은 마하고 라가 엄청납니다...

 

 

 

크... 밥에 비벼먹으면 진짜 쩔죠.... 엄청 났습니다..

꼭 가서 시켜서 드세요 입에 침고이네요

아주 맛있습니다 두부도 부드럽고!

 

 

 

그리고 나온 베이징덕! 소짜인가 중짜인가 그래요

 

 

베이징덕이 이렇게 이쁘게 나오구요

 

 

야채스틱과 전병 그리고 파와 소스가 나옵니다

 

 

전병을 깔고 이것저것 이렇게 소스까지 뿌려서

 

 

싸서 먹으면 됩니다!

 

 

 

아 진짜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입에 촥감기면서

오리가 잡내도 안 나고 맛있습니다

 

 

 

 

가운데에 껍질 같은 부분도 아주 크리스피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여자친구는 소스에서 오리 잡내가 난다는데 저는 괜찮았습니다

약간 한약재? 오리 액기스 느낌? 맛있었어요 그래도

 

 

 

싹싹 긁어서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

 

 

가격은 400홍콩달러!

나쁘지 않죠? 그래도 저렴하게 베이징덕하고 마파두부 먹었습니다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였던거 같아요

베이징덕이 맛있었어요 마파두부도!

 

근데 워낙 홍콩에 맛있는 식당이 많아서

저도 못 가본데 많고 ㅋㅋ

싸게 베이징덕 먹으려면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