三国义府

 

四川省-成都市-武侯区-武侯祠大街113

 

 

 

저희가 먹은 건 여기가 아닌데

 

그릇이나 글씨 같은 걸 보면 같은 지점은 맞는 거 같아요

 

 

 

 

블로그에서 훠궈 엄청 맛있다는데가 있다는 걸 보고 떠나기 전 방문했습니다

 

 

근데 보니까 저희 숙소 근처에도 하나 있더라고요!!

 

가다가 만난 야옹이 ㅎㅎㅎㅎ

 

 

 

귀여워서 잠깐 놀아주고 갔어요

 

 

 

 

사람 안 무서워 하더라고요 ㅎㅎ

 

 

 

 

집 근처에 엄청 크게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중국이지만 정말 중국 같이 생겼어요 매장이

 

 

 

 

입구가 진짜 중국 같이 생겼죠? ㅋㅋㅋ

 

 

 

 

매장 안에 손님도 많고 종업원분들도 많더라고요

 

 

 

 

역시나 여기도 보조배터리 대여 기기가 있었어요

 

 

 

 

앉아서 주문을 하는데 정말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어느 정도 영어도 되서 정말 좋았습니다 ㅠㅠ

 

저희가 영어를 잘 하는건 아닌데

 

여기 분들은 영어를 아예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주문을 하면서 탕이 들어 옵니다아...

 

 

 

 

.....??

 

저희가 생각한 훠궈랑 너무 차이가....

 

 

 

 

이게 원조 사천의 훠궈입니다

 

우리나라처럼 고추 몇 개 고추기름 둥둥 이런 게 아닙니다

 

그냥 고추랑 고추기름....

 

 

 

 

 

실화냐고요 진짜 ㅋㅋㅋ

 

고추기름이 엄청 두껍께 있었어요

 

 

 

 

 

훠궈 찍어먹는 그런 건데 참기름이래요!!

 

아주 귀엽고 맛있어서 가기 전에 하나 샀어요 쌌습니다 ㅋㅋ

 

 

 

 

 

훠궈가 진짜 싸서 이것저것 막 시켰습니다

 

표고버섯도 시키고

 

 

 

제가 다시마 좋아해서 다시마도 시켰어요

 

 

 

 

 

뭐 연근도 시키고요

 

싸서 막시 켰어요

 

 

 

 

이건 뭐였더라 새우 완자인가? 그랬어요

 

 

 

 

소고기도 정말 쌌습니다

 

고기가 진짜 맛있어요

 

 

 

이건 냉동 등심인가 그랬던 거 같아요

 

 

 

 

가운데 하얀 육수가 맛있긴 하더라고요

 

우리나라는 그래도 반반은 주는데

 

여기는 하얀 건 안 먹나 봐요 ㅋㅋㅋ

 

 

 

 

새우 완자인가 만두인가 그랬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우 이건 먹어야 해요

 

 

 

 

 

참기름, 다진 마늘, 훠궈 소스 해서 찍어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진짜 야들야들했습니다

 

 

 

 

어우 이쯤 먹으니 진짜 너무 맵고 맵다는 게 우리나라 청양고추 먹어서 매운 게 아니라

 

매우면서 뜨겁고 얼얼하니까 정신이 혼미해져요 ㅋㅋㅋ

 

매장도 덥고 맥주도 한 잔 하니까 ㅋㅋㅋ

 

뒤에 앉은 중국 아저씨가 저 보고 땀 엄청 흘린다고 막 웃으면서 뭐라 했어요 ㅋㅋㅋ

 

 

 

 

매운데 맛있어요 맛있는 매운맛....

 

고기가 진짜 싸고 맛있었습니다...

 

 

 

 

팽이버섯을 시켰는데 이렇게 나왔어요 ㅋㅋㅋ

 

 

 

 

차오판을 빼면 또 섭섭하죠 볶음밥에도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중국은 볶음밥을 공깃밥 사이즈로 파니까 좋은 것 같아요 식사로 하기엔 모자라지만 ㅋㅋ

 

 

 

 

 

크흐 여기는 진짜... 참기름이 일 다 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우리나라 참기름이랑은 또 다른 맛

 

 

 

 

다른 테이블 뭐 먹나 궁금했는데 비슷비슷한 거 같아요

 

저 삼겹살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여기가 좋은 게 재료를 줄 때 그냥 주는 게 아니라 저렇게 이쁘게 줘서 더 맛있어 보여요!

 

 

 

 

장렬히 전사했습니다....

 

진짜 맛있었고 배 터지고.....

 

청두 떠나기 전에 포식했습니다 ㅋㅋㅋㅋ

 

 

가격은 얼만지 찾아봐야 하는데

 

정말 저렴했어요 말도 못 하게!!!

 

너무 맛있어서 청두 가시면 꼭 훠궈 여기서 드세요 강력 추천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