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시장에서 가장 많은 매대는 아무래도 먹을 걸 파는 매대일 거예요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팝니다

 

근데 가짓수가 따지고 보면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근데 다 한국인 입맛에 맞아요!

 

 

 

 

토요시장 들어가는 길에 팔던 돼지고기 꼬치

 

제가 좋아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ㅋㅋㅋ

 

라오스에서 파는 돼지고기 꼬치가 진짜 진짠데....

 

15,000낍에 삼겹살이 거의 두줄....

 

 

 

 

이건 무슨 완자? 그런 거예요

 

 

 

 

이마트에 온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미니 초밥도 팔았어요

 

 

 

 

 

태국 사람들이 일본 좋아한다더니 타코야끼도 팔더라고요

 

 

 

 

 

꼬치구이가 좀 많은 거 같아요

 

 

 

 

 

오징어가 잘 잡히는지 오징어 꼬치구이가 많더라고요

 

 

 

 

 

오징어 말고도 다양하게 많습니다

 

 

 

 

 

가격은 한 3천 원 정도 

 

맛은 그저 그런데 오징어가 되게 신선했어요 ㅋㅋㅋ

 

 

 

 

꼬치구이 전문점이네요

 

한 개에 10밧으로 되게 싸요

 

 

 

 

닭다리도 꼬치에 껴서 팝니다 ㅋㅋ

 

 

 

 

 

맛있어 보여서 스티키 라이스랑 하나 샀어요!

 

 

 

 

 

적절히 짭짤하니 맛있더라고요!!!

 

 

 

 

 

 

게 튀김 이런 것도 많이 팔았어요

 

해산물을 정말 많이 팝니다 완전 산 쪽에 내륙인데도

 

해산물이 정말 많았어요

 

 

 

 

맛있어 보여서 한 접시 사봅니다 ㅎㅎ

 

 

 

 

그냥 딱 매콤한 가루 뿌린 게 튀김이에요

 

길 다니면서 하나씩 주워 먹기 좋습니다 짭짤하니 맥주 안주로도 좋고요

 

 

 

 

 

해산물 구이 가게도 정말 많은데

 

해산물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이렇게 해산물이 많나 싶을 정도로 많아요

 

 

 

 

 

진짜 이상하게 생긴 새우!? 그런 것도 있는데

 

이런 건 뭔가 외관이 이상해서 먹기가....

 

 

 

 

 

가격은 엄청 막 비싸진 않는데 이것저것 먹으려면 그래도 돈은 좀 줘야 해요

 

 

 

 

무슨 메추리 같은 구이를 파는 상점도 있습니다

 

 

 

 

지금 검색해보니 퀘일이라고 꿩과에 속한다네요

 

 

 

 

 

아 이렇게 바비큐를 파는 매대도 정말 많아요!!!

 

립이랑 삼겹살 이런 걸 구워서 팔더라고요

 

 

 

 

 

바로 옆에서 숯불에 립이랑 고기 덩어리를 막 이렇게 구워서 냄새도 엄청나고 진짜....

 

주문하면 한 번 초벌 한걸 다시 구워서 잘라서 주는데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저희도 립 오랜만에 당겨서 살랬더니 주인장이 정말 싹수없고 장사 잘 되니 ㅡㅡ

 

주문도 안 받고 그래서 그냥 안 샀어요

 

배짱 장사입니다 아주

 

 

 

 

 

비비큐를 해주는 가게도 있었는데 이건 저희가 정말 좋아하는 건데 왜 그러냐면

 

 

 

 

저희가 치앙마이 가기 전에 사파를 갔었는데 사파에서 이런 꼬치 비비큐를 진짜 맛있게  먹었거든요

 

 

 

 

 

고기랑 채소 종류도 정말 많아서 이것저것 담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담아서 주문하면 뒤에서 그릴에 구워 주더라고요

 

숯불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꼬치구이는 항상 진리죠 ㅎㅎ

 

 

 

 

구이를 기다리면서 옆 가게들을 구경했는데 굴을 파는데도 있더라고요

 

지난 태국 여행 때 길거리 팟타이 잘 못 먹고 배탈 나서 죽기 일보직전 기억이 나서 이런 건 좀 피합니다....

 

 

 

근데 메뉴판 사진은 좀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여름에 굴을 뭔가 무서운...

 

 

 

 

 

저희 꼬치가 아주 잘 구워지고 있습니다 키키 케케

 

 

 

 

 

꼬치구이에 또 맥주가 빠질 수 없죠

 

 

 

 

 

꼬치구이는 고기도 좋지만 이렇게 채소도 같이 구워서 먹으면 진짜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때깔이 아주... 크... 사장님이 잘 구우시는 거 같아요

 

 

 

 

약간 소스 발라서 구워주시던데 이런 꼬치구이는 채소도 고기 맛입니다

 

 

 

 

 

부추나 이런 이건 뭐라고 하지

 

하여튼 채소도 너무 맛있습니다

 

 

 

 

 

꼬치구이를 먹고 돌아다니다 보면 이런 신기한 것도 봅니다 ㅋㅋㅋ

 

바나나 잎에 달걀찜을 해서 파는 거 같아요 ㅋㅋ

 

 

 

 

이거 무슨 새우튀김 볼인가 그랬던 거 같아요 소스가 매콤한 소스라서 맛있었어요

 

이제 보니까 진짜 많이 먹었네요 이것저것 ㅋㅋㅋ

 

 

 

 

 

야시장엔 온통 먹을 거 매대입니다 ㅋㅋ

 

 

 

 

토요시장 돌아다니다가 우연하게 들른 어느 야시장인데

 

시장 안에 시장이 있다고 하니까 되게 이상하네요 ㅋㅋㅋ

 

뭐랄까 명동에 가면 큰 길가 옆에 쇼핑몰 있잖아요 건물에 1층부터 해서 다양하게

 

그런 느낌이에요 이 동네는

 

 

 

 

 

볶음밥, 면 이런 걸 팔더라고요!!

 

볶음 요리 너무 좋아해서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ㅋ

 

동영상도 찍었는데 나중에 올려볼게요

 

 

 

 

이렇게 웍에 볶음 요리를 파는 곳이 생각보다 없었어요 여기가 거의 처음?인 거 같아요

 

 

 

 

 

볶음 국수 시켰는데 나름 굴소스 베이스에 새우도 있고 좋았습니다

 

 

 

 

맛도 있었는데 배불러서 다는 못 먹었어요 ㅋㅋㅋ

 

 

 

 

이건 무슨 소시지???

 

줄줄이 소시지 신기해서 한 컷 ㅋㅋ

 

 

 

 

 

코코넛 아이스크림 파는 곳도 있었어요

 

 

 

 

 

신기해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컵도 있고 한데 코코넛에 담아 달라고 했어요 ㅋㅋ

 

은근히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방콕에 짜뚜짝 시장? 거기 유명한 코코넛 아이스크림집 있잖아요 거기가 좀 더 진하고 맛있는 거 같아요

 

 

토요 시장에 먹을 건 정말.... 해산물 새우구이 이런 것도 정말 많고

 

제가 사진으로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아마 파는 거 사진으로 담으려면 몇 만장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정말 그 정도로 파는 가짓수가 많습니다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까 저희도 하룻밤 사이에 엄청 먹었더라고요 ㅋㅋㅋ

 

맛있는 거 정말 많으니까 꼭 토요시장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