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생맥주 기분 좋게 마시고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아이스크림 튀김을 파는 곳을 발견했어요!!

 

 

 

 

 

푸드트럭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ㅋㅋㅋ

 

운영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그래서 하나 사 먹었습니다

 

 

 

 

 

아니 근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튀김옷도 맛있고

 

이걸 왜 떠나는 이 저녁에 발견했는지..... ㅠㅠ

 

너무 아쉽더라고요

 

정말 이 아이스크림 튀김 맛있습니다 지나가다 발견하면 꼭 드세요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 더 먹으려다 말았습니다 빨리 공항으로 가야 해서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