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3박 4일 일정을 마무리하고 치앙마이 공항으로 갑니다 ㅠㅠ...

 

치앙마이 방콕, 방콕 인천으로 가는데 에어아시아는 절대.... 에어아시아 X는 절대 더더욱 타지 마세요...

 

환승시간도 짧고 정말 일정이 힘드네요 ㅋㅋㅋ

 

 

 

 

 

깝무 사서 가고 싶었지만 이때 돼지 열사병? 그것 때문에 돼지고기 반입이 안 돼서 남는 건 먹고 버렸어요 ㅠㅠ

 

 

 

 

 

정말 좋았던 호스텔 바이 베드....

 

팁 남겨두고 떠납니다

 

 

 

 

 

 

뚝뚝 타고 공항으로 가는데 나름 싸더라고요 뚝뚝 추천드립니다

 

뚝뚝 타니까 뒤에 액티비티 안내도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다음에 치앙마이 오면 한 번 해봐야겠어요

 

근데 뚝뚝타고 다니면 힘들 거 같은데...

 

뚝뚝 너무 시끄러워요 ㅋㅋㅋ

 

 

 

 

 

올 때와 똑같이 환승해서 갑니다...

 

 

 

 

 

다시 한국으로 가니 너무 아쉬웠어요

 

 

 

 

 

에어아시아가 태국을 먹었지만

 

간간히 한국 직항도 있으니 꼭 한국 직항을 타세요!

 

 

 

 

 

 

 

치앙마이에서 왜 한 달 살기를 하는지 알 정도로 치앙마이는 너무 좋았습니다

 

라오스 루앙프라방이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직접 가보니까 왜 그런지 알 거 같더라고요

 

근데 루앙프라방이랑 차원이 다릅니다 치앙마이 정말 너무 좋아요 방콕이랑 너무 다르고

 

정말 이쁜 카페 많고 맛집 많고 여유 있는 그런 도시예요

 

시간적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한 달 살기 해보고 싶은 그런 도시입니다

 

다음에 무조건 한 번 더 가려고요!! 그땐 1주일 있고 싶은데 그럴 여유가 있을지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