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가 6주년 기념으로 서프라이즈로 데려간 음식점인데

 

와 무슨 가게가 이렇게 큰지 진짜 정말 식당 규모가 엄청 크고요

 

되게 고급 음식점 같은 느낌이 납니다

 

 

 

 

 

메뉴판 보고메뉴판 보고 진짜 ㅋㅋㅋ 몇 개 없는 게 아니라

 

그냥 여기 오면 몇인분 그렇게만 시키면 됩니다 ㅋㅋ

 

 

 

 

 

 

위치는 여기구요

 

 

 

 

 

어우 등심이 가격이 비싸서 일단 2인분만 시켜봅니다

 

2인분이라고 해도 많이는 안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엄청 무쇠솥에 기름으로 닦아주시면서 올려주시고 나머지는 직접 구워 먹는 시스템이에요

 

여기가 정말 마음에 든 거 중에 하나가 파절이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비싸서 파절이로 배 많이 채웠어요 양배추 구이랑 ㅋㅋㅋ

 

 

 

 

 

아 근데 고기가 진짜 미쳤습니다

 

저는 이런 한우 등심을 제대로 먹는 게 거의 처음인데

 

아니 입에서 녹는다는 말이 이거구나 싶더라고요

 

정말 고기 맛있습니다 진짜

 

와 42,000원 안 아깝다 딱 이 생각 들더라고요

 

 

 

2인분만 시키고 파절이 많이 먹으면서 배 채우다가

 

여자 친구가 1인분 더 시켜줬어요 ㅠㅠㅠ

 

1인분은 이 정도입니다

 

막상 고기가 끊기니까 맛이 잘 안 나더라고요 배도 부르고 ㅋㅋㅋ

 

둘이서 2인분이 딱 적당한 거 같아요

 

 

 

 

먹고 나서 후식으로 깍두기 볶음밥이랑 된장 죽을 선택할 수 있는데

 

깍두기 볶음밥 원조가 여기라고 하더라고요

 

바로 깍두기 볶음밥 두 개 시켰습니다 ㅋㅋ

 

 

 

볶음밥 이래서 바로 볶아주는 줄 알았는데

 

국물이랑 깍두기를 부은 다음에 푹 끓이고 난 다음 졸여서 그다음 밥을 볶더라고요

 

되게 신기했어요 이런 건 처음이라

 

 

 

 

이게 또 등심 구우고 난 다음에 팬에 볶아 주는 거라 고기 기름 맛이 장난 아닙니다 정말 맛있어요 ㅠㅠㅠ

 

왜 여기가 원조인지 알겠더라고요

 

이거만 먹고 싶은데 등심 1인분 시키고 볶음밥 3인분 시키고 싶었어요

 

 

 

 

나오면서 보니까 이렇게 등심 손질하는 걸 볼 수 있게 해 뒀더라고요

 

되게 고급 한옥에서 먹어서 뭔가 사치스러웠는데

 

한 번쯤은 진짜 먹을만하더라고요

 

1인분에 42,0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대도식당 진짜 꼭 한 번은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