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동생 추천으로 간 음식집이에요

 

망리단길 메인 스트리트에 있더라고요

 

 

 

 

제주도에 몇 번 가지 않아서 처음 보는 음식이 많더라고요

 

이건 몸국이라고 톳 같은 걸로 끓인 건데

 

뭔가 해장국 같은데 몸이 들어갔다니

 

되게 신기하기도 하고

 

입맛 당기는 그런 느낌이에요

 

 

 

 

이건 순대인데

 

대창 안에 속을 넣어서 만든 순대래요

 

나름 괜찮았어요 한 번쯤 먹을만해요

 

속초 아바이 순대가 좀 더 맛있어요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돔베고기!!!

 

 

 

 

 

이건 진짜 제주도에서 먹는 수육 느낌이 나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뜨거울 때 얼른 먹어야 해요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수육 삶은 물에 얼갈이랑 파 넣은 그런 건데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약간 짭짤하면서 맛있어요 고기 삶은 물이라 그런지 아주 좋았습니다

 

 

 

 

셋이서 이렇게 먹다가 옆 테이블에서 이 갈치 튀김을 시키는 거예요!!!

 

너무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좀 작은 갈치 두 마리를 튀긴 거더라고요

 

 

 

 

뭐가 이렇게 산처럼 쌓였나 했는데 갈치 뼈도 튀겨줬는데

 

이걸 일부러 이렇게 뭉친 다음 튀겼더라고요

 

아주 음식 플레이팅이 좋았습니다 최고예요

 

 

갈치 뼈 튀김은 장어 뼈 튀김까진 아니지만 아주 고소하고 좋았어요

 

갈치 튀김은 튀김옷이 엄청 바삭하긴 한데 갈치 살이 너무 얇긴 하더라고요

 

튀김옷이 좀 두꺼웠어요

 

그래도 빠삭하니 맛있었습니다

 

 

돔베고기랑 갈치 튀김이 정말 맛있고 인상적이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것도 먹어보려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