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린 곳은 여기!

 

사진의 GPS로 봤어요 딱 여기 막 다른 곳에서 내렸어요 ㄷㄷㄷ

 

 

 

 

 

 

 

 

 

내려서 일단 버스에서 짐을 내리고

 

 

미리 와 있던 분들이 버스의 사람들을 일사분란하게 데려 가셨어요 ㄷㄷ

 

 

 

 

 

 

 

 

 

그래서 저희도 바... 방콕 트레인 하면서 물어보고 다니니까

 

이 뚝뚝을 타래요

 

 

 

 

 

 

 

 

거기에 다른 분들도 같이 합승!

 

 

 

 

 

 

 

 

 

가면서 어디가냐고 물어봤는데

 

다들 하노이나 다낭 이쪽으로 가더라구요

 

 

저희 처럼 방콕은 없었어요 ㄷㄷㄷ

 

 

 

 

 

 

 

 

하여튼 또 뚝뚝을 타고 어디론가 갑니다 ㅠㅠ

 

 

하... 제대로 된 정보도 없고 갑자기 버스 내리니

 

생판 처음 보는 사람에 이끌려 뚝뚝을 타고 어디론가 가고 진짜 ㅋㅋㅋ

 

 

기차 탈 수 있겠지 ㄷㄷ 너무 걱정 되는데

 

여자친구는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생각이였어요 ㅋㅋㅋ

 

 

 

 

 

그리고 도착한 이곳!!

 

 

 

 

 

 

 

이 곳에 오니까 좀 마음이 놓였어요

 

 

 

 

 

 

 

 

무슨 여행사 인데 국제 버스나 기차표 비행기 표를 파는 곳이더라구요

 

 

 

 

 

 

 

 

 

여기에 2시쯤 도착했는데

 

짐을 두고 3시에 오라고 해서 근처에 조마 베이커리에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

 

 

 

 

 

 

 

 

조마 포스팅은 나중에 할게요 ㅋㅋ

 

 

 

보니까 다양한 버스티켓을 파는 곳이더라구요

 

 

 

 

 

방비엥에서 그 여자분은 여기에 연락해서

 

기차표가 있냐고 물어보고 여기 확인증을 준거 같아요

 

 

그거 자체로는 기차를 못 타겠죠 ㅋㅋ

 

 

 

 

 

 

방콕 가는 기차표 가격도 써있습니다

 

 

보니까 방비엥에서 버스 타고 왔는데도 가격이 똑같아요

 

 

그냥 버스타고와서 기차표 예약했으면 진짜 돈 아까웠을뻔!

 

 

 

 

 

 

 

 

다른 버스표 가격들도 많습니다

 

가격이 정말 싸요 아무래도 큰 업체다 보니까

 

 

방비엥 가는게 싸긴 하네요

 

 

 

 

 

 

 

 

 

태국으로 가니까 바트가 필요할거 같아서 바트로 바꿀랬는데

 

다들 바트가 없다네요 ㅠㅠ

 

 

 

 

 

 

 

 

요건 베트남 넘어가는 버스 가격표!

 

 

 

 

 

 

 

 

여기 매장은 전체 사진!!

 

 

비엔티엔에서 방비엥이나 방콕 넘어가실 분들은 여기서 버스표 사시면 싸게 구할 수 있을거 같아요

 

작년에 숙소에서 샀더니 100k주고 했던거 같아요 뭘 몰라서 ㅠㅠ

 

 

 

 

 

 

 

 

조마에서 맛있는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헤치우고

 

3시에 뚝뚝을 탑니다 ㅋㅋ

 

 

 

 

 

 

 

 

물어보진 않았지만 아무래도 같은 방향으로 가는 외쿡 형 누나들인거 같아요

 

 

 

 

 

 

 

 

뚝뚝을 상당히 오래 탑니다 1시간 정도?

 

 

강 건너면 태국입니다 ㅋㅋ

 

 

 

 

 

 

 

 

 

뚝뚝이 엄청 싸구려 인거 같아요 ㅋㅋㅋ

 

 

 

 

 

 

 

바깥 구경도 하고 아무래도 국경쪽으로 가니까 큰 트럭들이 많이 다니더라구요

 

 

 

 

 

 

 

 

드디어 국경 근처로 도착!!

 

 

 

 

 

 

 

 

기차역 이정표가 보입니다 ㅠㅠ

 

 

 

 

 

 

 

저 멀리 기찻길도 보여요!!!

 

 

 

 

 

 

 

3편에서 출국 심사를 다룰게요

 

낍을 다 없애시면 안 되요 출국할 때 돈 내야해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