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를 시원하게 받고!!

 

카오산 로드 야경을 구경합니당

 

 

 

 

 

 

 

 

 

펍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펍마다 무슨 양동이에 술을 마시더라구요 ㅋㅋㅋ

 

 

먹어보려고 했는데 못 먹어봤습니다

 

 

 

 

 

 

 

길거리 좌판도 정말 많아요

 

근데 조심하셔야함 ㅠㅠㅠ

 

 

 

 

 

 

 

 

마지막에 소개해드릴 길거리 팟타이를 먹고 다음 날 복통에 죽는 줄 알았습니다...

 

 

 

마사지 가게도 많아서 이렇게 나와서 홍보 합니당

 

 

 

 

 

 

 

 

 

베트남에 여행자 거리가 있다면 방콕에는 카오산 로드가 있는데

 

여행자거리랑은 비교가 안 되는 스케일 입니다 ㅋㅋㅋ

 

 

근데 여행자거리가 오밀조밀 모여 있어서 좋긴해요 ㅋㅋㅋ

 

 

 

 

 

 

 

두... 두리안도 팔고

 

전갈도 팔아요 근데 사진 찍으면 돈 내라고 해서 ㅋㅋㅋ

 

 

 

 

 

 

 

동영상을 보시면 아마... 전갈 꼬치도 있을겁니당 ㅋㅋㅋ

 

 

 

 

 

 

 

 

제가 말한 길거리 마사지가 이겁니다

 

이렇게 베드가 깔려 있어요

 

 

 

 

 

 

 

신기한게 진짜 사람도 많고 시끄러운데

 

왼쪽 건물이 숙소에요.... 여기선 절대 못 잡니다 ㅋㅋㅋㅋ

 

 

 

 

 

 

 

 

 

이 날따라 뭔가 시끄러워서 시끄러운데에 뭔 일인지 보러 갑니다~

 

 

 

 

 

 

 

베트남 여행자 거리는 현지인은 많이 없었는데

 

카오산 로드는 현지인도 절반정도로 많았어요

 

 

 

 

 

 

 

 

 

정말 핫한 펍이 많았습니다 노래가 둠칫둠칫

 

 

 

 

 

 

 

길거리 다니면서 머리 땋아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거 외에도 뭐 길거리 다니시는 상인이 많아요

 

 

 

 

 

 

 

 

시끄러운데로 왔더니 무슨;;;

 

길을 아예 막고 외쿡 핫한 누님들이 둠칫둠칫 하시더라구요

 

 

 

 

 

 

 

 

 

무슨 나이트 클럽 삐끼들처럼 막 들어가라고 좋다고 ㅋㅋㅋㅋ

 

 

 

 

 

 

 

 

 

입이 떡벌어 지는 멋있는 술집입니다 여긴 ㅋㅋ 진짜 화려했어요

 

 

 

 

 

 

 

 

무슨 학교 졸업했나

 

교복입으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하여간 같이 둠칫둠칫 좋았습니당

 

 

 

 

골목 별로 정말 볼게 많아요

 

 

 

 

 

다음에 오면 꼭 이런 술집에서

 

바켓에 술 담아 마실겁니다

 

 

 

 

 

 

 

 

 

 

케밥도 있는데 케밥은 그닥 안 끌려서 안 먹구...

 

 

 

 

 

 

 

 

 

문제의 팟타이를 먹었는데....

 

정확하지는 않지만 이걸 먹고 바로 다음 날 포풍 설사와 복통과 아주 진짜 택튁스강 건너갔다가 다시 헤엄쳐 왔습니다

 

 

 

 

 

 

가격은 싼디...

 

 

 

 

 

 

 

 

이때 까진 뭣도 모르고

 

우와 면이 3종류야!

 

......

 

 

 

 

 

 

주문하면 바로 쉐킥쉐킥 해줍니다

 

 

 

 

 

 

 

그렇게 나온 팟타이!

 

그렇게 맛있진 않지만

 

 

길거리 음식중 팟타이가 제일 많아서 한 번 먹어야지 했는데... ㅠㅠ

 

 

 

 

 

 

 

여러분들도 잘 보시고 고르세용.... ㅎㅎ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ㅋㅋㅋ

 

 

 

 

 

 

역시나 빠질수 없는 도날드 아저씨랑 사진 찍기!

 

 

 

 

 

 

 

카오산 로드는 뭐 안 갈수가 없는 관광 코스인데요

 

 

마시지부터 시작해서 식사, 술, 유흥까지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합니다 ㅋㅋㅋ

 

정말 좋은 곳이에요 노는거 좋아하시면!!

 

 

중심가에서 그리 멀지도 않으니 편하게 택시 타고 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