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 도가니 국숫집 근처에 바로 과일 주스 집이 있습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어요

 

 

 

 

 

 

 

 

 

 

외국분들도 많고 그런지 유명하긴 한가봐요 ㅎㅎ

 

 

 

 

 

 

 

 

주스만 파는게 아니라 밥도 팝니당

 

 

 

 

 

 

 

 

이때 해외여행은 처음이여서 신기했어요 ㅋㅋ

 

이것 저것 많이 팝니다

 

시금치 주스도 있어요!

 

 

 

 

 

 

 

다른 곳은 그냥 갈아주기만 하는데

 

여긴 여기만의 특색있는 메뉴가 많아서

 

특색있는 메뉴 드셔보세요

 

 

 

 

 

 

 

 

 

저는 처음이라 망고 주문! ㅋㅋㅋ

 

 

 

 

 

 

 

 

동남아에서 망고 먹으면 뭐 말도 못 하죠 ㅋㅋㅋ

 

진짜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다른데 보단 비쌋지만 값어치 해요

 

 

도가니국수 먹고 나와서 먹기 딱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