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 하프파이프를 보고 너무 좋아서

 

바로 강릉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이 날이 그 날 입니다 강풍.... 반다비가 움직이는 그 날이였어요 ㅋㅋㅋㅋ

 

 

 

 

 

 

 

 

 

 

 

기차가 정말 자주 있어서 쉽게 갈수 있었어요 ㅋㅋ

 

 

 

 

 

 

 

 

 

플랫폼에서 캐나다 분들이랑 만났어요 ㅋㅋㅋ

 

캐나다는 비버가 유명한가봐요!

 

 

 

 

 

 

 

 

강릉역은 처음인데 원형으로 잘 지어놨더라구요!!!

 

쓸데없이 커다랗게 짓진 않았어요 ㅋㅋ

 

 

 

 

 

 

 

 

여러 공연도 하는데 이 날 강풍 주의보...

 

태풍급으로 바람이... ㅋㅋㅋ

 

 

 

 

 

 

 

 

야 강릉 괜히왔다 ;;;; 강풍 경보 문자 받았는데 왔지 너

 

 

 

 

 

 

이 사진을 찍은게 기적일 정도로 갈수록 바람이 쌔졌습니다 ㅠㅠㅠㅠ

 

 

 

바깥에서 보니 경기장 같이 이쁘게 지어놨어요!!

 

네모보단 나은듯

 

 

 

 

 

야 여기 근처 걸어서 15분 이내에 꼬막집 유명하다면서 가자

 

 

 

 

 

 

 

강릉역 앞에 오륜기가 있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ㅋㅋ

 

 

 

 

 

 

여기 바로 앞에 버스 승강장이 있길래 셔틀 승차장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낚이시면 안 됩니당

 

 

 

 

 

 

걸어서 가면 더 빠른데 좀 높은 언덕을 걸어 올라가야해요

 

 

 

강릉 올림픽 파크 승차장을 뭣하러 멀리 지었는진 모르지만

 

시간 남으시면 걸어가시는게 낫습니다 셔틀하고 비슷하게 걸려요

 

 

 

 

 

 

 

평창 올림픽 마스코트가 제일 귀여운거 같아요 ㅋㅋㅋ

 

 

 

 

 

 

 

 

경기장까지 셔틀을 타려면 길을 건너서 가야합니다!

 

 

길을 건너서 본 버스 승차장~

 

 

 

 

 

 

 

저기 가니까 왠 이상한 교회에서 지도를 주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스캔 떠봤습니다

 

강릉 올림픽 파크 지도 입니당

 

 

 

 

 

 

 

 

그리고 셔틀버스 노선!!

 

 

강릉은 셔틀버스가 많아서 헷갈리더라구요!

 

꼭 보시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