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틀 승차장은 저기 빨간색 깃발 있는 곳이에요

 

강릉역에서 걸어서 꽤 걸어가야해요 300m정도!

 

 

 

 

 

길을 건너 이 길로 쭈욱 갑니당

 

 

 

 

 

가다 보니까 국립현대미술관에 있던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막 설치 중이였어요

 

 

 

 

 

 

 

셔틀 타러 오는 곳으로 오면 셔틀버스가 정말 많습니다

 

우리나라 고속버스의 절반이 있는 느낌 ㅋㅋㅋ

 

 

 

 

 

 

 

버스마다 번호가 붙어 있기 때문에 잘 봐야해요!!

 

 

 

 

 

 

 

 

셔틀 버스 노선도도 있어요

 

 

 

 

 

 

 

 

강릉역에서 꽤나 멉니다

 

아무래도 노선이 많아서 이쪽에 만든거 같아요

 

 

 

 

 

 

 

 

강릉 올림픽 파크로 가는 TS 22!

 

 

 

 

 

 

알아보기 쉽게 운동 종목도 그려져 있습니다 ㅋㅋㅋ

 

이걸 타면 금방 가는데 여기 까지 오고 버스도 타니까

 

차라리 걸어가는게 좀 낫습니당 ㅋㅋㅋ

 

 

 

셔틀버스 노선도!

 

 

위에 있는거랑 비슷하죠 ㅋㅋㅋ

 

 

 

 

 

버스 노선도에 TS 22는 노약자용이네요 아무래도 가까워서 그런지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