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강품 주의보 이상으로 바람이 불어서 ㅠㅠㅠ

 

사진을 많이 찍지 못 했습니다...

 

 

 

 

셔틀을 타고 내리면 바로 도착합니당

 

 

 

 

 

 

이 날 여자 스키 경주도 취소됐어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 ㅠㅠ

 

 

 

 

 

 

 

 

 

 

역에서 오면 이 쪽 언덕을 타고 넘어 옵니다

 

엄청 힘들진 않습니당

 

 

 

 

 

 

기존에 축구장 같은 경기장이 있더라구요

 

그 뒤로 경기장이 더 있습니당~

 

 

 

 

 

역시나 여기도 입장할 땐 철저히 검사합니다 ㅋㅋㅋ

 

대표적으로 안 되는 물품을 한 장의 사진으로 ㅋㅋㅋ

 

 

 

 

 

 

 

저희는 스노보드 하프파이프 티켓이 있어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티켓 없으면 2,000원 내고 입장 가능하대요

 

 

 

안에 들어가니 스키 경기가 취소되서 ㅠㅠ 사람들이 많이 나오고 있었습니당

 

 

 

 

 

 

비엔베뉴!

 

무슨 뜻일까요 ㅋㅋㅋ

 

 

 

 

 

 

 

 

인공 암벽도 있었습니다

 

 

 

 

 

 

 

어우 바람이 진짜 많이 불어서 ㅠㅠㅠ

 

 

저희가 강릉에 온 이유가

 

맥도날드랑 기념품샵이거든요

 

맥도날드는 안쪽에 있어서 더 들어 갑니당

 

 

 

 

 

 

관중 식당도 있는데

 

일단 강풍 때문에 빨리 구경하려고 들어가보진 못 했어요

 

 

 

 

 

 

 

 

왼쪽에 수호랑 있는 곳이 기념품샵!

 

이름은 강릉 슈퍼 스토어에요

 

 

 

 

 

하지만 강풍때문에 ㅠㅠㅠㅠㅠ

 

 

기념품은 서울 어디에서보다도 더 종류가 많고 정말 슈퍼 스토어에요 ㅋㅋㅋ

 

 

 

 

 

 

 

 

아쉬움을 뒤로 하고 가는 찰나

 

강풍을 촬영하는 외국 기자분 ㅋㅋ

 

 

 

 

 

 

 

슈퍼 스토어 앞에는 피겨가 있었어요

 

 

 

 

 

신기하긴 합니다 ㅋㅋㅋ

 

 

 

슈퍼 스토어를 지나면 삼성과 기아차 홍부 부스가 크게 있어요

 

 

 

 

 

 

삼성은 줄을 엄청 길게 서는데

 

기념품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 오른쪽엔 강릉 하키 센터가 있었습니다

 

 

 

 

건물을 옹기 종기 잘 지어놨더라구요

 

마치 잠실의 올림픽 공원 같았어요 ㅋㅋ

 

 

바람만 많이 안 불었으면 사진 더 찍었을텐데.... ㅠㅠ

 

아쉽습니당

 

지금은 바람 많이 안 부니까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