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어딜가나 다 있습니다 ㅎㅎㅎ

 

화장실도 들릴겸해서 들렀어요

 

 

 

 

 

 

 

 

 

 

 

가격은 비싸지 않더라구요

 

그래도 화장실 쓰는데 뭐라도 하나 시키자 해서 타로파이를 시켰습니다.

 

 

 

이 당시 라인 프렌즈랑 이벤트를 했었나봐요 ㅋㅋ

 

 

 

 

 

 

 

 

매장은 넓직합니다

 

 

 

 

 

 

 

 

먹고 안 치우고 가나봐요;;;

 

좀 당황 했습니다 ㅋㅋㅋ

 

 

 

 

 

 

 

타로 파이는 엄청 달았어요 어우 ㅋㅋㅋ

 

 

 

 

 

 

 

 

 

항상 여행가면 그 나라에 있는 맥도날드나 KFC 이런데 가는게 좋은거 같아요!

 

여러분도 홍콩 가시면 꼭 가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