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를 하러 돌아다녔는데 우연하게 들어간 가게가 차찬탱을 하는 가게였어요

 

 

 

 

 

 

 

 

 

 

굳이 차찬탱 차찬탱 하면서 찾아다닐 필요 없고

 

메뉴가 엄청 많으면 차찬탱이라고 보면 될거 같아요 ㅋㅋㅋ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도 팝니다!

 

 

 

 

맛있겠죠? ㅋㅋㅋ

 

 

 

 

 

 

 

매장 안에는 현지인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주방 바로 옆 테이블에 착석!

 

 

 

 

 

 

 

 

그리고 메뉴판을 봅니다

 

다행히 영어도 좀 써져 있었어요

 

 

 

 

 

완탕면과 동윤영을 시켰습니다

 

한국에선 진짜 믹스커피 안 마시는데

 

백종원 아찌 때문에 홍콩에서 식당만 가면 똥윤영 시키네요 ㅋㅋㅋ

 

 

 

 

 

 

 

 

기본적인 젓가락과 양념장이 있고

 

 

 

 

 

 

 

동윤영이 먼저 나옵니다

 

역시나 믹스커피 맛이에요!

 

 

 

 

 

 

 

 

 

완탕면이 나왔습니다!

 

 

 

 

 

 

완자도 많고 만두도 들어 있네요 ㅎㅎㅎ

 

근데 특유의 홍콩의 냄새가 나서 호불호가 많이 갈릴거 같아요

 

 

 

 

 

 

완자도 실하고 면도 꼬들하니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요 고기 완자는 뭔가? 피맛이 나는듯한?

 

소시지 같이 생겼지만 소시지는 아니에요

 

 

 

 

 

 

 

 

토스트 같은건 안 먹었지만 그래도 현지분들이 자주 찾는 레스토랑을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아침이라 바쁘고 그래서 서비스는 별로에요

 

그리고 홍콩 특유의 향이 나기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 가시는게 좋을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