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콕 아저씨네에서 산 가오나시 저금통을 리뷰해봅니다 ㅋㅋ


마땅이 카테고리 할데가 없어서 여기에 올리네요 ㅋㅋ








케이스는 이렇고 뒤에는 알수 없는 한자가 써있습니다 ㅋㅋ







안에는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꺼내면








이렇게 짜잔~


뒤에 테이블이 지저분한건 무시해주세요 ㅋㅋ




저금통 위치를 살펴볼게요









뒤에 이렇게 입구가 있습니다


여길 열면 동전을 꺼낼수 있구요













바닥에 건전지 입구가 있어요


건전지는 안 딸려 오기 때문에 따로 구입해야합니다 AA 2개!










저금통 내부는 높이가 꽤 있어서 자주 비워주지 않아도 되요




그럼 이제 잘 움직이나 테스트를 해봅니다 ㅋㅋ







처음 해보는 테스트여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ㅋㅋ


너무 잘 먹더라구요


마지막에 꺼억 하는게 키포인트







동전 여러개도 한 번에 잘 먹습니다!










근데 이렇게 동전을 너무 많이 넣으면 낄수도 있어요 ㅋㅋㅋ


적당히 넣는게 좋습니다!




아래는 동영상으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