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샤오미 매장에서 구입한 블루투스 셀카봉입니당!

 

 

 

 

구매한지 꽤됐지만 지금 리뷰하네요 ㅋㅋ

안에 까보면 리모콘이 따로 들어있습니다

 

 

 

이건 요로코롬 5핀 충전기에 충전해서 사용합니다!

 

 

건전지보다 나을거 같아요!

 

 

 

 

설명서도 들어 있는데 한자라서 패스...

 

 

 

그리고 셀카봉 본체!

리모콘을 따로 들어도 되고 안에 끼는 공간도 있어요

 

 

디자인은 매우 심플합니다

 

 

 

밑에는 다리를 3개로 필수 있고 위에는 핸드폰을 낄수 있습니다

 

 

리모콘을 꾹 눌러 핸드폰과 블투 연결을 합니다

보라색이였다가 연결되면

 

 

요로코롬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저건 충전중이라 ㅋㅋ

아래 사진처럼 바뀌어요

 

 

아주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로코롬 쓰면 된다는!

아이폰8+인데도 딱 거치가 되네요 케이스 끼고도

 

 

 

 

다이소 이런거 보다도 훨씬 좋은 품질인걸 느낄수 있습니다

 

 

 

 

이렇게 거치해서도 쓸수 있으니 동영상 찍거나 사진 찍을때

아주 편할거 같아요

 

가격은 17,000원 정도 준거 같은데

돈이 하나도 안 아깝습니다

 

다른 중국산보다는 샤오미가 나으니까요 ㅋㅋㅋ

 

지금도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대만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