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0을 구매하고 무선 고속 충전기를 알아봤습니다


엘지는 15W부터 고속 충전 표시가 뜬다는데

15W는 얼마 없기도 하고 비싸서 10W로 하기로 했습니다


10W도 고속 충전은 되는데 문구만 안 뜬다고 해서요


그래서 고르고 고르다가 클레버 타키온으로 결정!


집에 5포트 충전기도 클레버 타키온이더라구요 ㅋㅋㅋ




무선 충전기 본체가 뜨거워져서 이건 충전기를 냉각시켜 충전 효율을 높인다고 하더라구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충전기 본체 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밑에 받침대가 있습니다 ㅋㅋ 참고하세요





디자인은 엄청 간단하면서 아주 실용적이에요


참고로 돈 받고 하는 포스팅 아닙니당...




아랫부분에 5핀 케이블 꽂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렇게 꽂고 충전기에 연결하면 끝





항상 구매할 때 실측 사이즈가 얼만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찍어봤습니다

종이컵보다 살짝 큽니다 ㅋㅋ




올려놓으면 띵~ 하는 소리와 함께 라이트가 켜지고 충전이 시작 됩니다



세로모드 가로모드 모두 고속 충전 가능합니다 좋네용 ㅎㅎ




소음이 신경 거슬릴수도 있어요 동영상 찍어봤으니 확인해보세요


저는 약 50cm 거리 두고 자는데

거슬릴정도까진 아니였어요


무선 충전기가 진짜 편한게

예를 들어 술먹고 들어오면 충전 케이블 찾아서 꽂고 해야하는데


그냥 놓기만 하면 충전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 그리고 케이스 뒤에 그 고리 같은거 하시는 분들 있잖아요

금속으로 된 링 같은거


그거 낀 상태로 충전한 적이 있는데 그거만 엄청 뜨거워지더라구요 손에 데일정도로


조심하세요!


가격은 3만원 정도라 비싸긴한데 신문물에 너무 편합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