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방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왔습니다!!!











오오.... 이렇게 버블랩 포장이..









이쁩니다 옛날 생각도 나구요 ㅎㅎ









비닐로 한 번 더 고급지게 되어 있어요









한정판을 사서 다행입니다 ㅋㅋㅋ







비닐을 뜯고 상자 위에 스티커를 자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안에 박스가 나와요!









이렇게 뜯어보니 맨 위에 이건 뭔가 했더니








마우스 패드입니다 ㅋㅋㅋ


재질은 그닥인데 아까워서 못 쓰겠네요








그 밑엔 메뉴얼이 있습니다 !!








유닛 설명이 ㅋㅋㅋ


추억돋네요







그리고 한정판에 딸려오는 특전!!


벌써 등록했습니다 히오스는 캐릭 3개가 다 있어 등록을 못 했네요








그 밑에는 게임 코드가 있습니다








왠 종이 뭉치와 게임 키 카드가 있습니다







키카드 뒷면엔 이렇게 한국에 대한 메세지가 있네요







우리는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22년동안의 헌신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


나머진 귀찮아서... 하여간 감사를 표하네요 ㅋㅋ





이 키를 등록하면 베틀넷에 게임이 등록됩니다!







옆에 종이뭉치는 엽서 같은거네요 ㅋㅋ


역시 아까워서 못 쓰니 다시 봉인!








https://kr.battle.net/account/management/claim-code.html


여기에서 코드를 등록하거나 베틀넷에서 코드 등록하기를 통해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제 베틀넷에는 아직 안 뜨는데


홈페이지 계정에는 뜨네요


15일 이후에 설치 가능한가 봅니다









7월 말에 사서 드디어 와서 너무 좋네요 ㅎㅎㅎ


빨리 플레이해봤으면 좋겠습니다!!


한정판 구성이 나름 좋아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히오스 캐릭은 있어서 아쉬운...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