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0 후기 보다 강화유리 후기를 먼저 올리네요 ㅋㅋ


V40 구매 후 애지중지 100만원짜리 폰 전면 화면을 어떻게 보호할까 하다가

여러 제품중 빅쏘를 선택했습니다

후기를 남기면 제품을 하나 더 주기도 해서 다른 제품보다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후기도 좋고


저도 부착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설명서와 액정클리너 그리고 액정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는 이렇게

클릭하면 커집니다!





이런 종류의 액정은 처음이라 저도 생소하네요

양옆이 굴곡져있고 검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이 찍혔나 모르겠네요

표현은 굴곡이라 했는데

엄청 휘어져 있지는 않습니다




가부착을 해보니 기프트팩으로 배송된 케이스와 다행히 간섭되지는 않습니다




윗쪽 센서들도 잘 부착한다면 잘 쓸수 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일단 액정 클리너로 액정을 닦아주고요



부착할 때 엘지페이가 잘 실행되게 해야합니다

왼쪽 사진처럼 엘지페이 스크롤바가 보이게 부착해야할거 같더라구요


너무 위로 부착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엘지페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빅쏘도 이걸 아는지

아래 엘지페이 스크롤바와 위쪽 노치를 넉넉하게 설계했습니다


부착하는데는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노치와 딱맞지 않고 저렇게 차이가 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왼쪽은 부착X 오른쪽은 부착o 입니다

하얀색 화면에서 부착 후 화질이 변경 되는건 거의 없었습니다



부착도 나름 잘 해서 위 아래로 이격되는것도 없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케이스랑 겹치지 않아서 더 좋더라구요

은근히 기프트팩 케이스 쓰시는 분들 계시던데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부착 전체샷!

저는 아래를 신경쓰다보니 노치를 살짝 가렸는데 상관 없을거 같습니다





후기에 사이드 터치가 안 된다고 해서 저도 메모장으로 테스트 해보니 잘 되네요





자주쓰는 엘지페이도 실행이 잘 되서 좋습니다 ㅎㅎ


사이드 접착식으로 아무래도 액체 뿌려서 하는 강화 유리보다 나은거 같아요

액체 뿌려서 하는건 뭔가 찝찝...


가격은 좀 나가지만 다른거보다 유리를 더 주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노치와 사이드 그리고 하단부분 엘지페이에도 간섭이 없으니 좋았습니다


다른 케이스는 잘 모르겠는데 기프트팩 케이스와 비교했을때 공간이 좀 있으니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