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덕을 맛있게 먹고

밤을 그냥 보내기 싫어서

디저트라도 먹자고 디저트 가게를 찾아 나섰습니다

 

 

 

 

 

 

그래서 발견한 해피 투게더! 빙수 전문집이더라구요

길가에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여러가지 빙수가 있더라구요

 

 

 

사진은 클릭하면 커지니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특이하게 두리안과 망고 빙수를 시켰습니다

 

망고는 다들 시키길래 두리안은 여기 아니면 못 먹으니까 시켰어요 ㅋㅋㅋ

 

두리안이 처음 나왔습니다

 

 

 

약간 대패 빙수 같이 나왔어요

 

 

 

빙수 옆에 떡이 있습니다 떡인지 그 공차에 펄인지

 

 

 

맛은 정말 두리안 맛입니다 ㅋㅋㅋ

저는 그래도 좀 먹는데 여자친구는 아예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두리안 그래도 괜찮으신분들은 괜찮으실듯!

엄청 맛있는 맛은 아니에요

 

 

 

옆 테이블 분이 신기한거 먹길래 찰칵

 

 

 

그리고 나온 망고빙수!

 

 

크 역시 망고는 배신을 안 하죠

 

 

 

작아 보이지만 안에 망고 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망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부드럽고

 

양이 은근히 많고 썰려 있는 망고도 정말 달고 맛있습니다

대만에서 먹은거 만큼 맛있더라구요...

 

망고 빙수는 대추천입니다!!

베이징덕이랑 마파두부도 먹고 왔는데 이것까지 미친듯이 먹었네요 ㅋㅋ

 

이렇게 홍콩 마지막날 밤을 보냅니다..

이제 마카오홍콩 포스팅이 몇개 안 남았네요

 

이걸 다하면 이게 베트남 중국 포스팅을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