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수를 먹고 돌아다니다가

샤샤를 들렸습니다!

 

근데...

 

거기에...

 

성인 용품 코너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한국에서 볼 수 없는 듀렉스 제품이 많았습니다

 

 

 

이런.... 제품도.... 듀렉스 플레져 링 이라네요... ㅎㅎ...

 

 

그리고 플레져 맥스 유명하죠

 

비 클로스라는....

 

모양새롤 보니 동성간의... 남자... 여기까지...

 

 

 

이것도 신기해서.... ㅎㅎ..

한 번 검색해보세요

이런 것도 있네!!!?!?!?

라고 생각하실겁니다

 

 

 

몇개를 구입했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꽤 나가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구입할 수 없으니까요

 

실제로 아주 좋았습니다...

성인용품 들어올 때 걸리지도 않아요 ㅋㅋ

왓슨스에서 콘돔 쇼핑 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