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종로의 맛집 포스팅을 하네요

 

사진을 많이 안 찍어서 몇 장만 ㅎㅎ

 

여기 근처에 백제 약국이 유명한데 그래서 백제 정육점인 거 같기도 해요

 

진짜 마을버스 타고 금방인데 이걸 이제야 와보네요 이 쪽 골목이 아예 맛집 골목이에요

 

 

메뉴는 삼겹살 이런 것도 있는데 육회가 유명해요!!

 

 

 

 

맨날 광장시장 육회 얇게 펴진거만 보다가 산더미처럼 나오니까 적응이 힘들었어요 ㅋㅋㅋ

 

근데 냉동이라서 딱 뷔페에 나오는 그런 육회에요

 

 

 

 

 

배도 엄청 썰려있고 진짜 ㅎㄷㄷㄷ

 

참기름이랑 설탕 그리고 짭조름한 맛이

 

단짠단짠 좋아하시면 여깁니다 약간 냉동이라 서걱서걱 씹는 맛도 있네요

 

 

양이 많아서 육회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어요 진짜 막 퍼먹어도 남음!!

 

 

 

 

 

무슨 비빔밥? 이런 거 시키면 이렇게 밥이랑 채소 좀 주시는데 비벼 먹으면 크으...

 

비벼먹는 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근데 냉동이라 호불호가 확 갈리지만

 

가성비 좋고 뷔페보다 훨씬 맛있는 냉동 육회예요!

 

 

여기 삼겹살도 맛있다니까 삼겹살 먹으러 가보려고요

 

저 육회 먹을 때 다들 고기 드시더라고요

 

동네 근처 맛집 하나 찾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