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1세대 구입 후 본가에도 둘 생각에 3세대를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기억 안 나는데 나름 저렴한 가격이었던 거 같아요

 

배송은 뭐 중국에서 오니 느려 터졌습니다 ㅋㅋ

 

 

 

 

옵션인데 1세대랑 비교해도 큰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스탠드가 있다는거 외에는 그다지

 

 

 

 

구성품인데 케이블 스탠드 그리고 모기채가 있습니다

 

 

1세대랑 외형도 너무나 똑같아서 신기했어요

 

 

 

 

크기도 무게도 너무나 비슷합니다

 

사실 이런 게 다 뭐 샤오미 이름 달고 나오는 거라...

 

샤오미 아니더라도 샤오미라고 하더라고요 샤오미 모기채 샤오미 배터리 샤오미 건전지 등등 

 

 

 

 

 

사용법도 똑같았습니다 한 번 올리면 전원 켜는 거고 한 번 더 올리면 라이트가 켜집니다

 

전원을 켜고 뒤에 버튼을 움켜잡아야 전류가 흘러서 

 

뭔가 안전하면서도 모기를 잡을 때만 전류를 흘릴 수 있어서 충전된 전기를 아낄 수도 있습니다

 

 

 

 

근데 진짜 스탠드가 없으면 안 되겠더라고요 ㅋㅋㅋ

 

스탠드 하나에 이렇게 모기채가 좋아지는지 몰랐어요

 

스탠드 있는 거로 꼭 사세요 수납하기도 좋고 진짜 좋습니다

 

 

 

 

 

충전 LED도 잘 보이고 라이트도 잘 켜집니다

 

한 밤중에 사용 하는건가 본데

 

아직 모기가 많이 들끓지 않아서 많이 사용 못 해봤네요

 

나름 배터리 용량이 있어서 한 번 충전해두면 사용하지 않아도 1주일은 가는 거 같습니다

 

입력이 작아서 충전 시간은 좀 오래걸리지만 한 번 충전해두면 오래가니 좋습니다

 

망이 또 촘촘해서 모기가 빠져나갈일도 없고요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전기 모기채는 당분간 샤오미로 정착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