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개통한 홍미노트7 블루가 도착해서 개봉기를 남겨 봅니다

 

개인적으로 출시 됐을때부터 너무 갖고 싶었는데 꾹 참다가

정발 되구 엠모바일에서 싸게팔길래 하나 냉큼 구입했습니다 ㅋㅋ

 

 

 

 

 

 

상자는 깔끔해요 약간 싸구려 상자 같은 느낌?

 

 

 

팬텍 핸드폰 상자 같은 느낌이에요

 

 

안에는 말로만 듣던 기본 케이스가 있어요 젤리 케이스

 

시중에서 파는 몇백원짜리? 그런 느낌인데

주는게 어디에요 ㅋㅋ 아주 좋습니다

 

 

 

 

오오 젤리 케이스 안에는 기기가 들어 있습니다

 

 

 

 

 

오호 블루인데 영롱하네요

 

빛에서는 파란색 약간 기울이면 보라색빛도 도네요

 

 

 

 

특이하게 오른쪽에 볼륨 버튼와 전원 버튼이 있어요 익숙해지려면 시간 좀 걸릴듯!

 

왼쪽은 깨끗합니다 ㅋㅋ

 

 

 

 

후면 카메라는 2개인데 카툭튀는 여전하네요 좀 많이 나와 있습니다

 

 

 

3.5파이 이어폰잭은 위에 있습니다

 

나머지는 적외선 센서? 그런거 같아요

 

 

 

안에는 케이블 충전기 그리고 이어폰이 있는거 같은데 안 쓸거라 박스는 안 뜯었어요

 

한국 정발이라 한글로 된 설명서가 있습니다

 

 

 

유심은 이렇게 제일 안쪽에 넣으면 됩니다

 

유심 한개 더는 위에 설명서 사진 처럼 넣으면 되요

 

 

 

제가 사실 쓰려고 산게 아니라 갖고 몇번 써보다 방출 하려고 산거라... ㅎㅎ

 

필름을 붙이고 사용할겁니다 사진에서 이해해주세요 ㅎㅎ 안 뜯고 찍었어요

 

 

 

 

기본 UI는 MIUI네요

 

 

 

전면 카메라는 가운데에 있습니다

 

 

 

 

기보드는 구글키보드인거 같아요 나름 UI가 깔끔하네요

 

 

 

위에 와이파이랑 배터리 표시가 귀여워 찍었습니다 ㅋㅋ

 

 

 

 

아이폰이나 기존 구글폰에서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게 해두었네요

 

 

 

 

구글 설정까지 완료하면 지문을 등록하는데

 

지문 인식 속도가.... 뭔가 무섭네요 빠르고 정확하게 인식되요

 

중국 핸드폰이라 지문 뭔가 찝찝합니다 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설정을 끝내면 완료!

 

 

 

 

 

기본 홈입니다 깔끔하쥬?

 

 

 

 

홈버튼이랑 뒤로가기 버튼이 되게 작네요

 

알림바는 되게 깔끔해요

 

 

 

전화랑 문제 메시지 어플도 기본인데도 되게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 화면 스티커 벗기고 싶었으나

 

방출할거라 꾹 참았습니다 ㅋㅋ

 

 

 

 

 

 

제가 가지고 있는 V40이랑 비교해보고 싶어서

 

아이폰7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진이 좀 뒤죽박죽이지만 양해해주세용 ㅋㅋ

 

두께는 홍미노트7이 좀 더 두껍습니다

 

 

 

카메라가 뭔가 허옇게 그래요

 

 

 

 

뭔가 전체적으로 화이트닝하게 나옵니다

 

 

 

 

붙여봐도 그렇죠?

 

 

 

액정이 원래 그런가 싶어서 이렇게 비교해봤는데

 

그런거 같지만 사진 찍어보면 또 다릅니다

 

 

 

 

하단부 부분 사진! 홍미노트7이 좀 더 두꺼워요

 

그대신 스피커가 두개라 좋네요

 

충전은 USB-C타입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다시피

 

맨 왼쪽이 홍미노트7이고 나머지가 V40, 아이폰7이에요

 

색감이 뭔가 물빠졌습니다

 

 

 

화면은 자동밝기로 해놨었는데 최대 밝기로 하니 눈 아프더라구요

 

블루 라이트가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시력보호로 하니 쨍하고 ㅋㅋㅋ 

 

 

 

 

마지막으로 유투브 사진!

 

화면은 커서 유투브 보긴 딱 좋아요

 

 

 

잠깐 만져본 소감으로는

 

디자인 하나는 진짜 잘나왔고

 

무게는 좀 무겁습니다 이게 좀 아쉽네요

 

그립감은 제가 손이 커서 좋은데 무겁고 크니 쓰기 불편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화면이나 카메라가 뭔가 느낌이 이상합니다 카메라는 뭔가 물빠진거 같고

 

액정도 그렇게 고급지고 좋은 화질은 아닌거 같습니다

 

 

홍미노트7은 서브폰으로 쓰기 좋지 메인은 좀...

 

유심 2개가 들어가는 점은 매우 좋습니다

 

저처럼 핸드폰 갖고 노시는분들은 딱이죠 ㅎㅎ

 

 

다른 기본 MIUI 디자인은 아주 좋았습니다

 

배터리도 4,000씩이라 오래갈거 같아요 아마 무선충전도 될걸요??

 

 

이 모든게 가격이 용서 해줍니다 정발판을 사도 20만원대라니.....

 

가격이 모든게 용서합니다 20만원대.....

 

 

모든걸 커버치는 가격이기 때문에

 

저는 나중에 홍미노트7 프로를 사겠습니다 ㅋㅋ 프로가 좀더 램이랑 용량이 큽니다

 

 

가격에 만족하는 개봉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