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를 진짜 싫어해서 

 

혐오하는 수준이라 모기한테 당하기 전에 하나 샀습니다

 

포스팅은 모기 시즌 다 지나니까 하네요 ㅋㅋㅋ

 

제가 산건 거치대가 없는 1세대형입니다

 

 

 

 

보통 이런 중국에서 넘어온 제품을 제조사에 상관 없이 샤오미라고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중국말을 읽을 수 없어서 샤오미라고 했습니다

 

여튼 샤오미 모기채 1세대 입니다

 

 

 

 

오 막상 받아보니 한 1주일 정도 걸렸지만

 

나름 깔끔한 외관과 배터리도 낭낭하네요

 

 

 

 

손잡이쪽 옆에 스위치와 충전 5핀 부분이 있습니다

 

 

 

 

모기채 망은 안쪽에서 전기가 지직하고 밖은 안전망이 설치 되어 있네요

 

 

 

 

배송 왔을땐 그래도 배터리가 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모기를 죽일 수 있겠어요

 

 

 

조명 기능이 왜 필요하지?? 했는데

 

나름 유용합니다

 

3세대는 조명도 더 크더라구요??

 

 

 

 

충전은 이렇게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한 달 사용기를 써보자면

 

거치대나 세워지는 모기채를 사세요

 

그게 편하더라구요

 

뭐 서지는게 뭔 차이가 있겠어? 하는데

 

세워지는게 나름 유용합니다 ㅋㅋㅋ

 

 

그리고 모기는 즉살입니다

 

아주 타탇타다닥 효과는 좋습니다

 

배터리도 오래 가요 아주 좋아요

 

한 번 충전하면 거의 뭐 국산 건전지 넣는거 정도로 가는거 같습니다

 

조명까지 달려서 모기에 포커스 잡기가 좋아요

 

 

그리고 디자인이 나름 매끈하니 마음에 듭니다

 

 

나중에 고장나면 3세대 사야겠어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