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지나가다 궁금해서 사 먹어봤어요

 

스타벅스 신메뉴 진짜 금방 금방 나오는 거 같아요

 

 

 

 

오렌지가 있어서 오렌지 맛인가....? 싶었는데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오렌지 맛이 많이 안 난대요

 

 

그리고 위에 아이스크림인가....? 했는데

 

아이스크림 아니라고 매니저분이 말해주시더라고요 ㅋㅋㅋ

 

벤티로 하나 시켜봅니다

 

 

 

 

 

오랜만에 벤티라 사이즈가 정말 큽니다 ㅋㅋ

 

휘핑크림인데 이렇게 동글동글하게 되네요

 

 

 

 

 

 

휘핑크림 먹어보니까 되게 꼬소하고 엄청 농축된 그런 크림인 거 같아요

 

크림만 몇 번 퍼먹었네요 ㅋㅋㅋ

 

휘핑크림이 정말 꼬소하고 맛있습니다

 

어우 휘핑크림 섞고 마시니까

 

너무 달아요 맛은 있는데

 

진짜 답니다 캐러멜 마끼아또 느낌 ㅋㅋ

 

 

 

 

 

 

근데 맛있어요 향도 좋고 맛은 있는데

 

너무 달아서 단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시럽 좀 줄여달라 하시고

 

우유 좀 더 넣어달라고 하세요

 

휘핑크림 올라간 게 너무 맛있네요 ㅋㅋ

 

한 번쯤 먹을만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