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친구가 알려준 파스타집이에요

 

파스타가 진짜 싸긴 하더라고요 7~8,000원대?? 그 정도였어요

 

근데 아쉬운건 맥주가 6~7,000원이에요 ㅋㅋㅋ

 

파스타랑 맥주랑 마시고 싶은데 맥주값이 파스타 값 ㅋㅋㅋ

 

그래도 파스타 양 많고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가격에 비해서 퀄이 ㅎㄷㄷㄷ

 

까르보나라 맛있었어요

 

진짜 양이 많아서 좋았어요

 

 

 

 

 

알리오 올리오던가

 

하여튼 진짜 비주얼도 좋고 너무 좋아요

 

위에 루꼴라도 센스있음

 

대학가라 너무 싼 거 같아요

 

맛도 짭조름하고 너무 좋았어요

 

가격이 진짜 너무 싸서 다음에 또 혼내주러 오려고요

 

 

 

 

피자는 역시 페퍼로니죠

 

페퍼로니가 많이 올라가서 좋았어요!!!

 

피자는 얇고 먹을만했어요

 

파스타가 진짜 좋았어요

 

맥주가 수제 맥주 이런 거만 팔아서 가격이 좀 나가서 그렇지

 

파스타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메뉴판도 찍고 하려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