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크리스마스에 특별하게 가볼만한 곳 없나 해서 찾다가 발견한 곳이에요

 

발견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유명해서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방문한 집입니다

 

되게 높이 있더라고요

 

 

 

 

 

일단 매장 들어가면 대기실이 크게 있고 웨이팅부터 작성해야 해요

 

안에는 바비큐가 미친 듯이 구워지고 있더라고요

 

 

 

 

주방이 나름 오픈 주방이라 구경할 수 있었는데

 

 

 

 

와우 고기가...

 

되게 시즈닝 많이 해서 구워주는 그런 집 같았어요

 

매장 내부가 되게 어두워서 사진이 어둡게 나옵니다 ㅋㅋ

 

 

 

 

안에 테이블이 있는 곳에는 바도 있어서 칵테일이나 다른 술도 전문적으로 파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바비큐 플래터랑 양송이 튀김을 시켰어요 이런 바비큐는 처음이라 이것저것 먹어보려고요 ㅋㅋㅋ

 

양송이 튀김도 저희가 사이드 메뉴를 좋아해서 추가로 시켰습니다

 

 

 

 

 

이 샐러드는 플래터에 포함되어 있는 건데 되게 맛있더라고요

 

발사믹 드레싱 기반인데 순삭 했습니다 ㅋㅋ

 

 

 

 

 

 

바비큐 플래터가 진짜 오래 걸리는데

 

이 양송이 튀김 안 시켰으면 어쩌나 싶었어요

 

사이드 메뉴는 꼭 시키세요!!!

 

 

양송이 튀김 밑에 있는 저 바삭 거리는 것도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양송이 튀김이 생 양송이를 통으로 튀긴 거라 딱 먹으면 짭조름한 튀김옷에

 

 

 

 

테이블마다 소스가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이것저것 찍어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크리스마스라 꽤 오래 기다려 받은 플래터!!!

 

 

 

 

서빙해주시는 분이 고기 부위랑 먹는 법도 알려주시더라고요

 

플래터 먹고 나중에는 자기 입맛에 맞게 골라서 시키면 될 거 같아요

 

 

 

 

 

폭립도 있고 갈비도 있고 이것저것 있더라고요

 

 

 

 

그냥 뜯어먹는 갈비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시즈닝이 정말 많이 되어 있는 거 같은데 향이나 맛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크리스마스여서 그런지 사람 정말 많았고 특별한 기념일에 가기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맛있었고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한 번쯤 분위기 낼 때 가기 좋은 거 같아요

 

 

고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빵에 또 싸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