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제가 다음 지도 뒤적거리다가 찾은 맛집인데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가봤습니다

 

 

 

 

 

촙촙 면하고 소고기 후추 볶음밥 반미 시켰는데 반미랑 볶음밥이 먼저 나왔어요

 

 

 

 

반미는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었습니다

 

 

 

 

 

볶음밥도 오 나름대로 굴소스 베이스? 그런 느낌이었고 후추가 통후추 간 그런 맛이라 맛있었어요

 

 

 

 

문제의 촙촙면....

 

무슨 카레면 같은 느낌인데 대표메뉴이기도 학 해서 먹었는데

 

정말 별로였어요 근데 신기한건 매장에 대부분 다 촙촙면을 드시고 계셨는데 저희만 맛없는 그런 느낌...

 

심지어 옆 테이블분은 자기가 가끔 이 촙촙면 생각나서 입 맛 없을 때 온다고 하시는 걸 들었어요...

 

전 촙촙면 추천 안 드립니다...

 

촙촙면 먹고 나서 볶음밥이랑 반미가 맛이 생각이 안 날정도더라고요

 

 

 

 

 

반미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볶음밥도요!!

 

촙촙에가서 촙촙면만큼은 드시지 마세요

 

다른 건 맛있습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