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에서 발견한 사진입니다!

포스팅 하는거 까먹을뻔 했어요 ㅋㅋ

 

저는 어느 나라를 가던 꼭 재래시장이나 마트를 가요

마트 구경이 그렇게 재밌더라구요 ㅋㅋ

 

홍콩에 가장 많은 체인 마트인 웰컴 마트에 이번에 갔습니다

 

 

 

카트를 끌고 구경을 합니다

 

 

 

보통 이런데가 숙소 근처보다 훨씬 물가가 싸요 마실거나 이런게

숙소에 물이나 맥주 이런거 살땐 꼭 대형 마트를 갑니다

 

 

유제품은 어느나라를 가도 우리나라보다 싼듯 ㅎㅎ

두리안도 조그맣게 파네요

 

 

 

달걀 진짜 헐값이네요... 하

 

 

 

다른 것도 이것저것 구경합니다

달리치약도 파네요

 

 

 

개인적으로 달리치약은 템플 스트리트 근처 로컬 약국이 제가 본 거중에 제일 쌋어요

구성은 다양하지 않지만 기본 치약은 쌋습니다

 

 

 

닭발이 엄청 크네요 ㅋㅋ

 

 

 

이제 생수 과자 음료 코너로 갑니다

 

 

국뽕국뽕한 코너네요 꼬북칩과 비비고도 팝니다

타지에서 만나면 왜 이리 신기한지 ㅋㅋㅋ

 

 

역시나 음료가 정말 쌉니다

들구가기 귀찮아서 그렇지 음료는 정말 싸요

 

 

아이시스도 있고 우리나라에서 만든 스벅 음료도 파네요 ㅋㅋㅋ

 

 

한쪽코너에는 이렇게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초콜릿도 많이 팝니다!

 

 

크 드디어 맥주 코너네요!!

 

 

정말 외국 나오면 맥주가 싸서 과음하게 되요... 하

 

 

태국 창맥주도 팝니다!

 

저희는 물하고 맥주를 샀네요 ㅋㅋ

 

 

우리나라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국내에서 먹기 힘든 맛을 파니 한 번 먹어보세요

맛은 그닥입니다

 

 

 

 

그리고 유명한 타이거 파스도 파네요

가격 비교해서 싸게 구매하세요

 

 

 

왓슨스 샤샤 이런데는 진짜 비싼거 같더라구요

로컬 약국이 좀 싼거 같습니다 도심 벗어나면 더 싸구요

 

 

 

송민호가 받은 자몽이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

 

 

 

콘돔도 파네요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 우리나라도 좀 싸게 팔았으면

 

 

 

 

옥토퍼스 카드로도 구매 가능하니 현금 귀찮으시면 많이 충전했다가 결제하면 편할거 같아요

 

 

 

 

한가득 샀습니다 ㅋㅋ

아무래도 싸고 숙소에 두고두고 먹으면 되니까 많이 산거 같아요

생필품은 좀 비싼편이고 달리치약 이런거

 

음료나 맥주는 무진장 쌉니다 진짜로

편의점보다 싸요

이런데서 대량구매해서 쟁여두고 드세요!

 

+ Recent posts